Unlikley Gidey는 네덜란드 스타

Unlikley Gidey는 네덜란드 스타 Hassan을 이겼습니다.

Unlikley Gidey는

Fajdek은 폴란드 골드로 가는 길을 망치고 있습니다.

에티오피아의 Letesenbet Gidey는 토요일 오리건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 여자 10,000m에서 네덜란드의 스타 Sifan Hassan을 제치고 남자 해머 던지기에서 폴란드의 Pawel Fajdek이 다섯 번째 세계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10,000m의 모든 시선은 2019년 도하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놀라운 1500m-10,000m 더블을 생성한 Hassan에게 쏠렸고 2021년 도쿄 올림픽에서 5000m와 10,000m 금메달과 1500m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러나 에티오피아 태생의 네덜란드 선수는 200미터를 너무 많이 남겨두고 세계 기록 보유자 Gidey가 인상적인 승리를 위해 긴장을 풀었습니다.

케냐의 헬렌 오비리(Hellen Obiri)와 팀 동료 마가렛 첼리모 킵켐보이(Margaret Chelimo Kipkemboi)가 은메달과 동메달을 차지했고, 하산(Hassan)은 겨우 4위를 기록했습니다.

승리로 Gidey는 Eugene’s Hayward Field에서 더 많은 성공을 꿈꾸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제 다음 꿈이 있습니다. 5000미터에서 금메달을 딴 것입니다. 이제는 매우 자신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Hassan은 도하와 도쿄에서 3년 동안 논스톱으로 훈련한 결과 달리기에서 8개월을 쉬었다고 말하면서 결과에 만족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메달은 못 땄지만 결과가 좋아서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필드에서는 Fajdek이 이 세 번째 시도에서 81.98m를 던지며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5번째 세계 타이틀을 획득한 것과 같이 평소와 같았습니다.

Unlikley Gidey는

동포이자 위대한 라이벌이자 현 올림픽 챔피언인 보이치에흐 노비키(Wojciech Nowicki)보다 95센티미터 앞서 있었고 노르웨이의 에이빈드 헨릭센(Eivind Henriksen)이 동메달을 차지했습니다.

Fajdek은 “올해 가장 중요한 대회였는데 다섯 번째로 메이저 금메달을 손에 쥐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2023년 부다페스트에서 “이제 우리는 다음 챔피언십을 향해 열심히 일하기 위해 돌아가야 합니다.”

워홀름의 발전

많은 스타들이 등장하는 예선전으로 꽉 찬 아침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협상을 통해 추가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먹튀검증 대부분의 시선은 2021년 도쿄 올림픽에서 400미터 허들에서 45.94초의 시간으로 400미터 허들에서 우승한 29세의 세계 기록을 깨고 2021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올림픽 트랙 공연 중 하나를 만들어낸 노르웨이의 Karsten Warholm에 있었습니다. .

그러나 26세의 이 선수는 6월 초 라바트에서 열린 다이아몬드 리그 대회에서 햄스트링의 “근섬유 파열”로 부상을 입었고, 이를 “개인적 재앙”이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진정한 체력 수준에 대한 의구심이 들었지만 이번 주에 노르웨이인은 100%에 달했으며 3년 연속 세계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더위를 이겨내는 동안 편안해 보였습니다.

Warholm은 “상황이 통제되고 있다고 느꼈고 안정적인 경기를 펼쳤습니다. 통증이 없으므로 좋은 징조입니다.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한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요일 준결승에는 도쿄의 은메달리스트인 미국의 라이 벤자민과 브라질의 앨리슨 도스 산토스가 합류합니다.

3회 연속 세계 타이틀을 노리는 올림픽 챔피언인 베네수엘라의 율리마르 로하스는 월요일 결승전에서 자동 출전권을 확보하기 위해 첫 시도에서 14.72m까지 치솟는 세단뛰기 예선을 짧게 마무리했습니다.More news

현 세계 챔피언인 미국인 그랜트 할로웨이(Grant Holloway)와 세계 대회 이후 필라델피아 이글스(Philadelphia Eagles)와 와이드 리시버로 합류할 데본 앨런(Devon Allen)은 일요일 100미터 허들 준결승에 쉽게 진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