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man Rushdie의 ‘도전적인 유머 감각’이

Salman Rushdie의

Salman Rushdie의 ‘도전적인 유머 감각’이 남아 있다고 아들이 말했습니다.
작가 Salman Rushdie는 여전히 위독한 상태에 있지만 “그의 평소의 격렬하고

도전적인 유머 감각은 그대로”라고 그의 아들은 말합니다.

Zafar Rushdie는 그의 아버지가 삶을 변화시키는 부상을 입었지만 가족과 이야기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카지노 솔루션 75세의 Rushdie는 뉴욕주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무대 위에서 칼에 찔려 중상을 입었습니다.

그는 일부 이슬람교도들이 신성모독으로 여기는 그의 소설 사탄의 구절을 위해 수년간 살해 위협에 직면했습니다.

금요일의 공격에 대해 기소된 남자는 살인 미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다.

자파르 루시디는 트위터에 “금요일 공격이 있은 후 아버지는 계속 중태에 빠져 병원에서 광범위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토요일에 루시디가 인공호흡기에서 벗어났을 때 가족들이 “매우 안도했다”고 말하면서 그의 아버지가

“몇 마디 말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인생을 바꾸는 부상이 심각하기는 하지만 평소의 거칠고 도전적인 유머 감각은 그대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앞서 작가의 에이전트인 앤드류 와일리는 “회복의 길이 시작됐다”고 말했다.

그는 “긴 시간이 될 것이고 부상이 심각하지만 그의 상태는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Salman Rushdie의

용의자 하디 마타르(24)는 무대 위로 뛰어올라 루시디의 얼굴과 목, 복부를 최소 10번 이상 찔렀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제이슨 슈미트 지방 검사가 마타가 의도적으로 작가를 해칠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말한 후 판사는 보석 없이 그를 구금하라고 명령했다.

슈미트 장관은 “이번 공격은 도발되지 않은 루시디를 겨냥한 사전 계획된 공격이었다”고 말했다.

Wylie 씨는 유명한 소설가가 한쪽 팔의 신경이 잘리고 간 손상을 입어 눈을 잃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과 질 바이든 여사도 루시디가 “필수적이고 보편적인 이상을 지지한다”고 말하며 공격에 대한 광범위한 비난에 동참했다.

소설가는 1988년 The 사탄의 구절이 출판된 후 거의 10년 동안 숨어 있어야 했습니다. 많은 이슬람교도들은 예언자 무함마드의 묘사가 그들의 신앙에 대한 심각한 모욕이라고 주장하며 이에 분노했습니다.

루시디는 살해 위협에 직면했고 당시 이란 지도자 아야톨라 루홀라 호메이니(Ayatollah Ruhollah Khomeini)는 루시디의 암살을 요구하는 파트와(fatwa) 또는 포고령을 발표하고 작가의 머리에 현상금 300만 달러(250만 파운드)를 걸었다.

파트와는 여전히 활동 중이며, 이란 정부는 호메이니의 명령에서 거리를 두었지만, 이란의 준공식 종교 재단은 2012년에 50만 달러를 추가로 포상했습니다.

뉴저지주 페어뷰에 사는 마타르 씨는 레바논에서 이민 온 부모 사이에서 미국에서 태어났다고 레바논 관리가 언론에 말했습니다.

NBC 뉴스는 그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검토한 결과 그가 이란의 이슬람 혁명 수비대(IRG)의 원인에 동정적임을 시사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란의 최고 지도자인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Ayatollah Ali Khamenei) 및 기타 많은 고위 인사들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주요 군사, 정치 및 경제 세력인 IRG와 명확하게 연결되어 있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