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 의 가입자 감소는 스트리머에 앞으로의 장애물

안전사이트 추천 사람들이 엔터테인먼트를 소비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킨 스트리밍 서비스는 이제 구독자 기반을 늘리거나 유지하는 데 있어 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화요일 Netflix 의 1분기 실적에 따르면 스트리밍 서비스 는 200,000명의 가입자를 잃었습니다 .

이는 2011년 이후 처음으로 감소한 것입니다. 결과는 투자자들을 동요시켰고 Netflix의 주가는 목요일 아침까지 37% 급락했습니다.

Netflix

블룸버그 인텔리전스(Bloomberg Intelligence)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기타 랑가나단(Geetha Ranganathan)은 시장은
이번 분기 실적이 약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하락 폭은 “완전 충격”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물론 넷플릭스와 모든 스트리머를 위한 궁극적인 최종 게임에 대한 질문을 제기한다”고 말했다.

Ranganathan은 전염병, 인플레이션 및 우크라이나 전쟁의 후유증을 포함하여 Netflix의 문제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을 지적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달 러시아에서 서비스를 중단한 후 70만 명의 가입자를 잃었습니다.

그러나 Amazon Prime Video, Disney Plus 및 HBO Max 또는 캐나다의 Crave를 포함한 다른 스트리밍 플랫폼의 부상으로 Netflix의 스트리밍 산업 지배는 한동안 위협을 받아 왔습니다.  

Ranganathan은 “과거의 Netflix는 이를 과소평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넷플릭스와 틱톡, ‘가짜 뉴스’ 법에 따라 러시아 서비스 중단

비슷한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있는 다른 스트리머

수요일 투자자들과의 컨퍼런스 콜에서 Netflix CEO Reed Hastings는 플랫폼 경쟁자의 성공과 그들이 Netflix의 실적에 미치는 영향을 인정했습니다. 

“우리는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들은 아주 좋은 쇼와 영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그것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목요일 발표된 AT&T의 1분기 실적에 따르면 HBO와 HBO Max는 2022년 현재까지 3백만 명의 가입자를 추가하여
전 세계적으로 거의 7천 7백만 명의 가입자를 달성했습니다.

시계 | Netflix는 구독자가 감소함에 따라 광고, 암호 공유에 대한 단속을 탐색합니다.

Netflix가 구독자를 잃는 뉴스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는 동안, 그 나쁜 소식은 부분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약 2억 2,2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트리밍 거대 기업이 업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Ranganathan은 “여전히 Netflix를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는 다른 모든 스트리머가 있습니다. 

“앞으로 그들은 아마도 이와 똑같은 문제에 봉착하게 될 것입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소비자 조사 회사인 Entertainment Hub Research의 설립자인 Jon Giegenack은 넷플릭스가 분기마다 성장할 것이라는 투자자들의 기대는 비현실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성장이 둔화되거나 정체되는 것은 그들이 너무 오랫동안 스스로 시장을 소유하고 있었고 이제 꽤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 실제로 중요한 경쟁자들과 마주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불가피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etflix 생활비 상승으로 사람들이 비용 절감

한편, 캐나다의 인플레이션이 31년 만에 최고(그리고 국경 남쪽으로는 40년 만에 최고)에 도달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예산 삭감을 시작할 수 있는 곳을 고려해야 합니다. 

온타리오주 런던에 사는 Christine MacDonald-Sirrat의 경우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이 그러한 분야 중 하나였습니다. 

27세의 그녀는 사용 가능한 콘텐츠로 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 최근에 Crave 계정을 취소했다고 말했습니다. 

MacDonald-Stirat는 “한동안은 ‘아, 뭐든지 상관없어요.’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식료품 가격이 오르고 휘발유가 오르고 집세가 천문학적일 때 이제는 취소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제 그것이 차이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