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억 달러 보육 문제: 처음부터 새로운 프로그램 구축

300억 옹호자들은 근로자에 ​​대한 적절한 보상 없이는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오타와는 여러 주와 보육 계약을 체결했지만 전문가들은 실행 가능한 국가 보육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것은 시장을 정부
프로그램으로, 저임금 보육 노동자를 새로운 전문 계층으로 전환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300억 달러

연방 정부는 지난 4월 주정부가 전국 조기 학습 및 보육 프로그램 비용을 상쇄할 수 있도록 5년에 걸쳐 약 300억 달러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계획은 첫해에 보육 비용을 절반으로 줄이고 지금부터 5년 후에 참여 지방에서 어린이 1인당 일일 요금을 10달러로 낮추는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온타리오와 누나부트를 제외한 모든 주와 준주에서 거래가 성사되었지만 이러한 거래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캐나다에서 보육이 발전한 방식은 그것이 시장이지 실제로는 시스템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보육 지원 그룹인 보육 자원
및 연구 부서의 전무이사인 Martha Friendly는 말했습니다. “시장이 다른 방식으로 보육을 위해 실제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프렌들리는 시장 기반의 민간 보육 서비스의 유산은 보육 종사자의 낮은 임금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임금이 비영리 보육 제공자의 총 예산의 85~90%를 차지한다고 말했습니다.

Childcare Resource and Research Unit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5년 캐나다 보육 직원의 중간 연봉은 $34,192였습니다.
그 수치는 지방마다 달랐다. 중간 임금은 노스웨스트 준주에서 $42,862로 가장 높았습니다. 뉴브런즈윅 보육원의 평균 소득은 $27,817입니다.

보육 지원 300억

퀘벡주의 급여는 이제 2015년 평균인 35,022달러보다 훨씬 높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퀘벡주의 보육 종사자들이 저임금에 항의하기 위해 직장을 그만뒀기 때문입니다. 12월에 퀘벡 주 정부는 조기 학습 교육자는 18%의 급여 인상을 받고 지원 직원은 12.5%의 인상을 받는 거래에 동의했습니다.

“우리가 가진 보육 시장 상황의 문제는 본질적으로 부모 비용이 노동력의 임금 및 노동 조건에 비해 협소하다는 것입니다.”라고 Friendly는 말했습니다.

정부 지원 없이 수수료를 낮추려면 이미 낮은 임금을 삭감해야 하므로 직원 유지가 더욱 문제가 됩니다.

지원 기사 보기

같은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월 보육료는 토론토의 최고 1,207달러에서 퀘벡의 월 179달러까지 다양했습니다.
퀘벡에서는 연방 정부가 구축하려고 하는 것과 같은 지방 시스템이 이미 존재합니다.

Child Care Now의 전무이사인 Morna Ballantyne은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여성, 젊은 여성이 유아 교육자가 되기로 결정하고 자격증을 따기 위해 대학에 입학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졸업하고 … 주위를 둘러보면 일자리를 찾을 때 대부분의 장소에서 생활비를 내지 않는다는 사실이
그들에게 정말 충격적이라는 것입니다. 교육을 받은 후 [보육]에 들어갈 수도 있지만 문제는 그들이 머물지 않는다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