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난: 중국 은행 시위에 수백 명이 나타난

허난: 중국

토토사이트 허난: 중국 은행 시위에 수백 명이 나타난 후 폭력적인 충돌
중국 허난성에서 수백 명의 사람들이 신원을 알 수 없는 남성들과 충돌한 후 폭력적으로 변한 일요일 은행 시위에 참석했습니다.

시위대는 은행들이 내부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해 예금을 동결했지만 그 이후로 연락이 없었다고 말했다.

약 390억 위안(58억 달러, 49억 파운드)이 동결되어 수십만 명이 피해를 입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국은 나중에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계획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개 은행과 관련된 사건은 지난달 초 일부 은행 고객들이 당국이 시위를 막기 위해 이동을 제한했다고 주장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일요일, 시위대는 허난성 성도 정저우의 중국 중앙 은행 계단에 앉아 현수막을 들고 구호를 외쳤다.

현지 언론은 경찰이 현장에 출동했으며 시위대에게 떠나라고 지시했다고 전했다.

얼마 후, 보안 요원으로 추정되지만 사복을 입은 신원 미상의 남성 그룹이 시위자들에게 접근했습니다.More News

허난: 중국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비디오에는 이 남성들이 시위대를 밀치고 구타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시위를 위해 특별히 허난을 방문했던 한 시위자는 BBC Chinese와의 인터뷰에서 영향을 받은 은행 중 한 곳에서 100,000위안 이상을 저축했으며 일부 시위자들은 큰 타격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제복을 입지 않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우리를 향해 돌진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세게 때렸습니다. 특히 [남자]였습니다.”라고 Wang이라고만 밝히길 원하는 시위자는 말했습니다.

“내 옆에서 안경을 쓴 남자가 머리부터 코까지 피를 흘리며 얼굴 전체에 피를 흘리는 것을 보았는데 그 순간 특히 무서웠다.” 이날 오후 현지 경찰은 시위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은행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중국 코비드 앱, 시위 후 거주자 제한
제로 코비드, 중국 시진핑 위험
“ThousandsofDepositersBeseigedatChinaCentralBankinZhengzhou”라는 해시태그는 일요일 정오까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인 Weibo에서 1,2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검열된 것으로 보이며 “관련 규정 및 법률에 따라 주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로 대체되었습니다. Huimin County Bank와 Yuzhou Xin Min Sheng Village Bank는 고객의 예금을 동결했습니다.

그 이후로 수천 명의 고객이 돈을 인출하기 위해 정저우로 여행을 왔습니다.
소규모 시위가 폭발하여 5월 23일 경찰이 폐쇄하기 전에 수천 명이 거리로 나온 대규모 시위로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나중에 정저우를 방문한 일부 은행 고객들은 코로나19 추적 앱에서 문제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이 상태가 빨간색으로 바뀌면 해당 사람이 최근에 코비드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거나 코비드에 걸린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이 14일 동안 격리되어야 함을 나타냅니다.

4개 은행의 일부 고객은 코로나19와 접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상태가 빨간색으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한 은행 고객은 BBC Chinese에 돈을 꺼낼 수 없었던 그녀의 아버지가 최근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정저우에 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