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오픈: Coco Gauff, 첫 그랜드 슬램 결승 진출, Iga Swiatek과 대결

프랑스 오픈: Coco Gauff, 첫 그랜드 슬램 결승 진출, Iga Swiatek과 대결

미국 10대 코코 가우프(Coco Gauff)가 지난 4일 프랑스 오픈에서 우승하며 첫 그랜드 슬램 단식 결승에 진출하여 세계 1위 이가 스위아텍(Iga Swiatek)과 감동적인 만남을 가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18세의 가우프는 첫 메이저 준결승전에서 파리 클레이에서 시드가 없는 이탈리아의 마르티나 트레비산을 6-3 6-1로 이겼습니다.

Swiatek(21세)는 20번 시드 Daria Kasatkina를 6-2 6-1로 이기고 Roland Garros 결승전까지 고요한 여정을 마쳤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vPole은 34번째 연속 우승을 거두며 두 번째 메이저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2020년 롤랑 가로스 챔피언인 Swiatek은 이번 주 파리 클레이에서 단 한 세트만 떨어뜨렸습니다.

파워볼 추천 토요일에 Gauff를 만나는 Swiatek은 “매우 특별한 순간이고 감동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건강하고 그 자리에 있어 감사하다.”

18번째로 시드된 Gauff는 Trevisan을 상대로 가장 선호하는 선수였으며 2001년 Kim Clijsters 이후 Roland Garros의 최연소 결승 진출자가 되었습니다.

가우프는 “나는 지금 약간 충격을 받은 것 같고 경기가 끝날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랐다”고 말했다.

“나는 내 기분을 설명할 단어가 없습니다.”

10대 현상은 2019년 15세의 나이로 윔블던 4라운드에 진출하면서 세계적인 스타가 되었고, 이제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는 그랜드 슬램 결승 진출자가 되었습니다.

프랑스 오픈

Gauff는 Wimbledon 이후 3개월 만에 첫 WTA 단식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2019년을 세계 100위 안에 들었습니다.

수요일에 Roland Garros에서 8강전에서 우승한 후, 그녀는 내부적으로나 외부적으로 기대치를 관리하는 방법과 “인생을 즐기는 것”이 ​​코트에서 그녀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Gauff의 명료한 마음은 그녀가 사랑에 대한 신경도 쓰지 않고 마지막 게임을 수행하면서 Trevisan을 상대로 승리를 마감했을 때 특히 분명했습니다.

가우프는 9경기 중 8경기에서 휴식의 기회가 있었던 팽팽한 첫 세트를 마지막 3경기에서 승리함으로써 팽팽하게 맞섰습니다.

미국인은 또한 그녀의 좌절감을 억제했습니다. Trevisan은 매 샷 후에 시끄러운 신음 소리를 내고 Gauff는 주심 Marijana Veljovic에게 너무 많은 소리를 내는 것이 허용되는지 물었다.

그녀는 또한 라인 콜과 볼 마크가 클레이에 있는 위치에 대해 Veljovic과 몇 가지 의견 불일치가 있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Gauff는 두 번째 세트에서 이러한 방해 요소를 뒤로했습니다. 그녀는 마침내 긴 4번째 게임에서 Trevisan의 서브를 깨고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운명이라고 생각했던 업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음 3개의 게임을 이겼습니다.

동료 미국인 제시카 페굴라(Jessica Pegula)와 함께 복식 준결승에 진출한 가우프(Gauff)는 “나는 토너먼트 내내 긴장하지 않았다. 이는 놀라운 일이다”라고 말했다.

“아침에 산책을 하면 머리가 맑아지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Serena Williams가 전성기 이후로 Swiatek만큼 그랜드 슬램 여자 단식 타이틀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사람은 없었습니다.

2022년의 놀라운 출발에서 폴란드 선수는 도하, 인디언 웰스, 마이애미, 슈투트가르트 및 로마에서 5회 연속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으며 Ashleigh Barty의 갑작스러운 은퇴 이후 WTA 세계 1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Kasatkina와의 압도적인 승리로 Williams와 함께 이번 세기에 WTA 선수 중 공동 2번째로 긴 연속 행진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