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제도 소개와 그 밖에 일들

푸켓 제도

푸켓 제도 소개
푸켓 섬(“Pu-ket”으로 발음 – ‘h’는 묵음)은 태국 남서부 해안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다만 해의 수정처럼 맑은 토파즈 바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길이가 약 48.7km, 너비가 13마일(21.3km)인 대략 싱가포르 크기인 이 섬은 태국에서 가장 크고 두 개의 다리로 본토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푸켓의 부는 주로 주석과 고무에서 유래했으며
섬은 한때 아라비아, 프랑스, ​​포르투갈, 네덜란드 및 영국 상인을 위한 인도와 중국 간의 주요 무역로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주석 채굴은 대부분 중단되었으며 푸켓의 주요 수입원은 관광업과 고무입니다. 태국은 현재 세계 최대 고무 생산국입니다.

파워볼 제작 99

한마디로 푸켓 제도
섬의 이름은 “언덕”을 의미하는 말레이어에서 파생되었으며,
이는 멀리서 섬이 보이는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바다에서 솟아오른 장엄한 에메랄드 풍경입니다. 푸켓 지역의 약 70%는 섬의 서쪽을 따라 북쪽에서 남쪽으로 뻗어 있는 산으로 덮여 있습니다. 숲, 고무 및 야자 기름 농장은 여전히 ​​섬의 많은 부분을 덮고 있으며 열대 우림과 해안선의 상당 부분은 자생 동식물로 인해 국가적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섬의 이름이 바뀌고 섬의 아름다움이 대자연에 의해 개조되었지만 역사의 흐름을 통해 사람들의 정신은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관광산업은 2004년 쓰나미 이후 재건되면서 힘을 얻었고 푸켓은 이제 세계 최고의 휴양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섬 교통
푸켓으로 여행하는 항공 여행객은 섬 북부 지역에 있는 푸켓 국제공항에 도착합니다. 본토에서 도착하는 사람들에게는 인근 수랏타니로 가는 철도 서비스와 여객 픽업 차량인 “송태우”를 통해 섬으로 가는 교통편이 인기가 있습니다. 송태우, 오토바이 택시 또는 버스를 타고 섬의 유명하고 멋진 백사장 해변으로 가세요. 이곳에서 수영을 하거나 태양을 만끽할 수 있는 서해안을 따라 깨끗한 만이 새겨져 있습니다. 또는 더 조용한 여행을 위해 더 외로운 동쪽 해안에는 열대의 얽힌 맹그로브가 있습니다.

푸켓 제도 해야 할 일

푸켓 방문객들은 할리우드 영화 세트장에서만 가능하다고 생각되는 숨막히는 풍경과 사원 탐험, 낚시, 자전거 타기, 암벽 등반, 바다 카약, 카누 또는 스노클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 목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험을 좋아하는 여행자는 진정한 태국 푸켓 경험을 위해 말을 타고 또는 코끼리 등에 올라타 섬의 그림 같은 아름다움에서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푸켓의 해변
푸켓의 해변은 전설적이어서 전 세계에서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아마도 가장 유명한 곳은 독특한 경험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꼭 가봐야 할 거칠고 미친 도시인 빠통의 넓은 모래 지대일 것입니다. 가족과 함께 여행하거나 좀 더 조용한 곳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북부의 Hat Nai Thon에서 Hat Kamala까지 또는 Karon, Kata, Nai Han 및 Rawai 남부의 해변에서 더 조용하고 여유로운 스타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시 찾고 있습니다.

정치뉴스

푸켓의 도시들
푸켓 지방의 영토는 섬 전체이며 용어는 서로 바꿔서 사용됩니다. Patong은 섬의 주요 관광 중심지로 전 세계에서 푸켓의 서해안으로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주의 주도는 섬의 남동쪽에 위치한 푸켓 타운입니다.

푸켓 타운
예전에 푸켓 타운은 현재 푸켓 시라고 불리며 아라비아 반도, 중국, 인도, 포르투갈에서 온 탐욕스러운 상인과 사업가들을 끌어들였습니다. 결과적으로 푸켓 타운은 문화적 영향의 용광로입니다. 이 도시를 여행하는 여행자들은 Th Thalang, Dibuk, Yaowarat, Ranong, Phang-Nga, Rasada 및 Krabi를 따라 걸으면서 이국적인 중국-포르투갈 건축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푸켓 섬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든 방문자의 일정을 꽉 차게 하기 위해 밤낮으로 수많은 활동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