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우가 다가오면서 아이티의 불안이

폭풍우가 다가오면서 아이티의 불안이 악화되면서 물 찾기가 어려워졌습니다.

폭풍우가 다가오면서

토토사이트 목격자들은 토요일에 접근하는 폭풍으로 인해 아이티에 더 많은 걱정을 일으키면서 시위가 사실상 중단된 후 며칠 동안 아이티에서 물 부족에 직면했다고 목격자들이 말했습니다.

아이티의 수도 포르토프랭스(Port-au-Prince)의 많은 주민들은 유가 인상과 범죄에 항의하는 동안 총격이 발생하고 불타는 타이어가 거리를 가로막으면서 이번 주에 집에서 대피해야 했습니다.

이는 일일 최고 기온이 섭씨 34도를 기록하고 있는 도시에서 일반적으로 물을 공급하는 회사를 늦추거나 중단시켰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상되는 반나절 휴전을 기회로 물류 센터로 달려가 며칠 동안 사용할 물과 요리용 가스를 비축했습니다. 이 역시 많은 곳에서 부족합니다.

열대성 폭풍우 Fiona의 접근에 대한 두려움도 물을 구하려는 서두를 부추겼습니다. 기상예보는 히스파니올라 동쪽에 있는 도미니카 공화국을 강타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폭풍의 폭우라고 말했습니다.

폭풍우가 다가오면서

Jean-Denis Sévère는 많은 사람들이 양동이와 병을 채우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수 마일을 여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포트 내셔널에 살고 있습니다. 나라에 봉쇄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물을 사러 여기에 왔습니다.

이 곳이 아니었다면 우리는 목마름으로 죽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이티의 최근 불안은 인플레이션이 10년 만에 최고로 치솟았고 갱 폭력으로 수백 명이 사망하고 수천 명이 이재민이 되었으며

아이티 영토의 상당 부분이 정부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발생했습니다.

Port-au-Prince 거주자인 Richardson Adrien은 로이터에 식수 부족이 최근 골칫거리였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주민들은 연료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일부는 일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깨끗한 물을 찾는 것은 “문제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어디에서나 찾아도 찾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마실 수 있도록 물에

Clorox를 넣었습니다. 당신은 물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이티 정부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쿠바, 하바나 —
열대성 폭풍우 Fiona는 토요일 푸에르토리코로 향했으며, 예보자들은 허리케인으로 발전한 후 일요일에 산사태, 심각한 홍수

및 정전을 일으킬 수 있는 극도로 폭우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More News

이 폭풍은 카리브해 동부의 여러 섬을 강타했으며 프랑스령 과들루프에서 1명의 사망자가 보고되었습니다. 알렉상드르 로샤트

지역 지사는 수도 바스테르에서 집이 유실된 후 길가에서 시신이 발견됐다고 말했다. 강풍과 폭우로 인해 13,000명의

고객이 전기를 사용할 수 없게 된 가운데 20명 이상의 다른 사람들이 구조되었으며 폭풍으로 도로가 찢어지고 나무가

쓰러지고 적어도 하나의 다리가 파괴되었습니다.

Fiona는 토요일 저녁에 St. Croix에서 남쪽으로 120km 떨어진 중심에 있었고 최대 지속 풍속은 시속 95km였습니다.

일요일 밤 푸에르토리코 근처나 상공을 지나갈 것으로 예상되는 경로를 따라 시속 13km로 서쪽으로 이동하고 있었습니다.

Fiona는 푸에르토리코 남부 해안에 도달하기 전에 허리케인이 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푸에르토리코 주지사 Pedro Pierluisi는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이미 그 효과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라고 말하면서 섬 전체에 신음과 웃음이 터져 나오는 동안 불이 잠시 꺼졌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폭풍우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관리들은 섬의 토양이 이미 포화 상태이기 때문에 예상되는 폭우가 위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