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는 남수단의 소년병에게 자유를 가져다줄 수

평화는 남수단의 소년병에게 자유를 가져다줄 수 있지만 필요한 도움은 아닙니다

‘잊을 수 없다. 나는 내가하고 본 공포를 계속 기억합니다. 너무했다.’

평화는 남수단의

토토 회원 모집 남수단은 다음 달 5년간의 내전을 끝내기 위해 권력 분담 정부를 구성할 예정이다. 그러나 협상이 지연되어 전쟁에 지친

사람들에게 더 큰 어려움을 가하고 국가 무장 단체에 강제 집단으로 묶인 수천 명의 어린이의 석방을 지연시킬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평화 협상가들은 11월 12일 예정된 연립 정부 수립을 위한 일련의 주요 절차 단계를 놓쳤습니다.

그 결과 주요 반군 단체인 수단인민해방반대운동(SPLM-IO)은 이번 주 모든 미결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새 행정부에 합류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평화 협정이 지연되거나 최악의 경우 완전히 실패할 경우 분쟁으로 인해 이미 실향하고 굶주린 수백만 명의 남수단 주민들의 고통이 심화될 것입니다.

또한 유니세프가 추정하는 19,000명의 어린이들에게 남수단 군대나 정부가 2013년부터 싸워온 반군 집단에 남아 있다는 것은 재앙이 될 것입니다.

지난 5년 동안 다양한 반군 단체에 의해 3,000명 이상의 어린이가 석방되었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휴전 합의 이후 정부와 반군이 통일군

구성을 앞두고 병력을 확대해 영향력을 확대하면서 소년병 강제징집이 증가하고 있다.

평화는 남수단의

‘우리는 매복하고, 공격하고, 죽여야 했다’

납치되거나 강제로 가입한 이 어린이들 중 다수는 충격적인 인권 유린을 목격한 분쟁으로 인해 잔인하게 학대를 받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요리사와 짐꾼 역할을 하는 소녀들은 성폭력과 착취의 추가적인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More news

Médecins Sans Frontières는 지난해 남서부 얌비오 지역에서 반군에 의해 석방된 어린이 932명 중 40%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포함한

심각한 정신 건강 문제를 겪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이는 일반적인 분쟁 영향 인구와 관련된 정신 건강 문제의 유병률의 거의 두 배입니다.

350명의 전 소년병을 진단하고 치료한 얌비오의 국경없는의사회 정신건강 프로그램 매니저인 루치아노 칸첼라라(Luciano Canchelara)는 “군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은 공격적으로 훈련받았고 가장 잔인한 대우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들의 증상에는 악몽, 회상, 우울증, 공격성, 자살 충동이 포함된다고 Canchelara는 New Humanitarian에 말했습니다.

현재 18세인 Richard*는 4년 전에 납치되어 일반적으로 “Arrow Boys”로 알려진 반군 남수단 민족해방운동의 사령관인 Victor Wanga의 경호원이 되었습니다.

“잊을 수가 없어요. 나는 내가하고 본 공포를 계속 기억합니다. 너무했다”고 TNH에 말했다.

“우리는 매복하고, 공격하고, 죽여야 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의 18개월 치료 프로그램에는 일대일 상담과 그룹 치료가 포함되었으며, 아이들은 게임을 하고, 그림을 그리고, 수공예품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