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시 방문: 대만은 시진핑 코트에 공을

펠로시 방문: 대만은

펠로시 방문: 대만은 시진핑 코트에 공을 단단히 꽂았다
에스컬레이션의 위험은 되돌리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코인볼 이제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이 25년 만에 미국 최고위 관리인 대만을 방문했는데

다른 사람들도 앞으로 그렇게 하고 싶어하지 않을까요?
중국이 대만과 가까운 거리에서 그런 규모의 대규모 실사격 훈련을 실시했는데 왜 다시 하지 않겠습니까?

중국 전투기가 섬에 더 가까이 또는 더 많이 비행할 때마다 “정상성”의 새로운 표준이 설정됩니다.

그렇다면 인민해방군(PLA)이 다음 번에 이만큼 가까이 날지 못한다면 어떤 메시지를 보내는 것일까?

얼마 전까지만 해도 중국과 대만의 계획에는 참여가 포함되었습니다.

중국 본토의 젊은이들은 중국이 주장하는 분리된 성 주변을 배낭여행하고 있었고,

대만의 기업들은 중국 전역에서 생겨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의 접근 방식은 타이페이에 대한 압박이 그 어느 때보다 강해지면서 훨씬 호전적이었다.
이곳의 고위층에서 군사주의 성향이 강한 사람들은 펠로시 총리의 방문을 비밀리에 환영했을 것입니다.

이는 대만이 무력으로 압류될 피할 수 없는 날에 대비하기 위해 대만 전역에서 전쟁 게임을 강화할 이상적인 구실을 제공했습니다.

아마도 지역 안정에 대한 가장 큰 도전은 대만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공적 입장이 터무니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유지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 거대한 척하는 게임과 같습니다.
중국은 대만이 자체적으로 세금을 징수하고, 자체 정부에서 투표하고, 자체 여권을 발급하고,

자체 군대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만이 현재 영토의 일부인 척합니다.

펠로시 방문: 대만은

미국은 대만에 첨단 무기를 팔고, 가끔은 고위 정치인이 공식 여행처럼 보이는 일정에 대만을 방문하면서도 대만을 독립 국가로 취급하지 않는 척하고 있다.
현상 유지를 보장하기 위해 고안된 이 어설픈 쇼가 무너지는 데는 아무 것도 걸리지 않을 것이 분명합니다.
세계에 대한 위험은 베이징이 무너지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베이징에 있다는 것입니다.More News

수십 년 동안 중국 공산당이 통제하는 언론은 대만에 대해 비슷한 말을 쏟아냈지만, 이를 되찾기 위한 전쟁에 대한 아이디어는 더 이상 가깝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이 이야기하는 대부분의 사람들 사이에는 시 주석이 집권 기간 동안 대만을 장악하여 조국을 통일한 지도자로서 자신을 불멸의 지위로 끌어올리려 한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그는 이미 예정보다 훨씬 앞서 중국에게 점점 더 골칫거리가 되고 있는 홍콩을 효과적으로 통제했습니다.
시진핑 주석이 몇 달 안에 역사적인 3선에 진입할 것이라는 사실은 실제로 압력을 약간 완화합니다.

이제 그가 원하는 만큼 오랫동안 집권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마오쩌둥 이후 두 번의 임기로 제한되었던 이전 지도자들과 달리 섬을 공격하기 위해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매일 평화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 평화에서 한 걸음 더 멀어지고 있습니다. 군사적 해결책에 대한 대중의 지지를 높이기 위해 고안된 일부 중국의 선전은 그러한 전쟁이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해 1차 세계 대전 이전 수준의 순진함을 보여줍니다. 정말 수반합니다.
우크라이나 분쟁에 대한 검열이 심한 보도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침략이 진행되는 것을 보는 것은 중국인들이 자국을 유혈 분쟁에 연루시킬 것을 고려할 때 확실히 멈춤을 주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