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함: Anthony Albanese는 Scott Morrison의

특별함: Anthony Albanese는 Scott Morrison의 비밀 포트폴리오에 대해 법률 자문을 구합니다.

총독은 전 총리가 임기 동안 추가 권한을 부여 받았다고 확인했습니다.

특별함

토토사이트 앤서니 알바니즈 총리는 스콧 모리슨 전 총리가 집권 기간 동안 3개 이상의 장관직을 맡겠다고 비밀리에 맹세한 “특별한”

보고서에 대해 법률 자문을 구하고 있다.

호주 언론에 따르면 모리슨 총리는 코로나19 팬데믹 초기에 재무장관과 보건장관으로 비밀리에 임명됐다.

Barnaby Joyce 전 부총리는 또한 Morrison이 자원 장관으로 임명되었으며 그 직위를 사용하여 논란의 여지가 있는 가스 프로젝트를 중단하고

자신의 장관 중 한 명을 무효화했다고 말했습니다.

특별함

데이비드 헐리(David Hurley) 총독 대변인은 월요일 오후에 모리슨 총리가 총리가 되는 동안 선서식 대신 행정적 도구를 사용하여 추가

포트폴리오에 임명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대변인은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총독은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당시 정부의 조언에 따라 모리슨 전 총리를 총리와 내각 이외의

부서를 관리하도록 임명했다”고 밝혔다. .

“임명은 헌법 64조에 따라 일관되게 이루어졌습니다.”

“장관이 포트폴리오 책임 이외의 부서를 관리하도록 임명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more news

월요일 멜버른에서 연설한 알바니즈 씨는 비밀스러운 맹세를 “이례적이고 전례가 없는 일”이라고 묘사했습니다.

“Scott Morrison은 그림자 정부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비민주적인 국가에서라면 우리가 조롱할 일종의 깡통 활동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나라에 비대통령 정부 시스템이 있지만 스콧 모리슨에게서 받은 것은 권력의 중앙 집중화, 각료 결정에 우선하는 것, 그리고 모든 것이 비밀리에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알바네스 장관은 총리와 내각으로부터 캔버라로 돌아오는 상황에 대해 브리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법이 어겼는지 여부에 대해 법무장관으로부터 아직 조언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우리 정부는 질서 있고 투명한 방식으로 운영될 것이기 때문에 조언을 기다릴 것입니다.”

“이것은 난장판이며 정리가 필요하며 호주 국민은 민주적 절차와 웨스트민스터 정부 시스템에 대한 경멸보다 더 나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비밀 사역

비밀 맹세의 폭로는 사이먼 벤슨과 제프 챔버스가 집필한 모리슨 총리직을 다룬 새 책인 Plagued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The Australian지에 토요일에 출판된 책에서 발췌한 내용은 모리슨이 COVID-19 대유행 초기에 재무장관과 보건장관으로 선서를 했다고 주장합니다. 국가.

그렉 헌트 보건장관이 바이러스로 인해 무능해진 경우 모리슨 총리가 직무를 인계받을 수 있다.

그런 다음 크리스천 포터 법무장관은 총리에게 취임식 없이 행정적 수단을 통해 그러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조언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