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산불 지역 내 타버린 차 안에서

캘리포니아 산불 지역 내 타버린 차 안에서 2명 숨진 채 발견

캘리포니아

후방주의 캘리포니아 YREKA (AP) — 월요일 미국 서부에서 수천 채의 위협적인 가옥 중 하나인 캘리포니아의 맹렬한 산불로 최소 2명이 사망했습니다.

Siskiyou 카운티 보안관실은 성명을 통해 일요일 Klamath River의 외딴 지역 사회 근처 주택 진입로에서

그을린 차량 안에서 두 구의 시신이 발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희생자의 이름과 기타 세부 사항은 즉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오리건 주 경계 근처 북부 캘리포니아의 McKinney 화재는 금요일 Klamath 국유림에서 분화한 후 거의 87평방 마일(225평방 킬로미터)에 달하는

규모로 폭발했다고 소방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한 올해의 최대 산불이며 당국은 아직 원인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뇌우로 인한 돌풍은 수백 에이커의 불길을 거대한 불길로 몰아넣었고 번개는 Seiad Valley 커뮤니티 근처를 포함하여 인근에서 몇 개의 작은 불길을 일으켰다고 소방당국은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산불 지역

월요일에 폭우가 화재를 진압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집에서 온실에 이르기까지 100개 이상에 불을 지른 후에도 여전히 구조물을 위협했다고 소방과 보안관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약 2,500명의 사람들이 대피 명령을 받았습니다.

“명령을 받으면 가라는 뜻입니다. 이 화재 행동은 당신이 듣게 될 것입니다. 맞서려고 하지 마세요. 주변에 머물려고 하지 마십시오.”

라고 Siskiyou 카운티 응급 서비스 국장 Bryan Schenone은 월요일 저녁 커뮤니티 회의에서 말했습니다.

폭풍우와 흐린 날씨가 소방대원들이 불길을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불도저들이 이레카 마을에 가까스로 포진했다고 소방당국이 말했다.

월요일 현재 화재는 약 7,500명의 사람들이 사는 마을에서 약 6.4km 떨어진 곳입니다.

소방관인 Valerie Linfoot의 아들은 클래머스 강에 있는 30년 동안 가족이 살던 집이 불탔다고 그녀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Linfoot은 남편이 수년간 미국 산림청

소방관으로 일했으며 가족은 금속 지붕을 설치하고 건물 주변의 나무와 키 큰 풀을 다듬는 등 산불에 대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Linfoot은 Bay Area News Group에 “그것은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안전했고 너무 건조하고 뜨거웠으며 화재가 너무 빨리 진화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웃들도 집을 잃었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곳입니다. 그리고 제가 본 바로는 소멸되었습니다.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뉴스 그룹에 말했습니다.

몬태나주 북서부에서는 월요일 오후 Flathead Lake 서쪽의 삼림 지대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바람이 거세지며 소방관들은

모든 항공기를 지상에 배치하고 Lake County Sheriff’s Office는 화재 북동쪽 모서리에 있는 주민들을 대피시키기 시작했습니다.more news

화재 관리 팀의 대변인 사라 로우즈는 화재로 인해 많은 연기가 발생하여 항공기의 시야에 문제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플랫헤드 인디언 보호구역(Flathead Indian Reservation)에 있는 엘모(Elmo) 마을 근처에서 금요일 오후에 시작된 화재는 20평방마일(52평방킬로미터)에 달했다고 소방당국이 말했다.

아이다호의 무스 파이어(Moose Fire)는 샐먼-찰리스 국유림(Salmon-Challis National Forest)에서 85제곱마일(220제곱킬로미터)

이상을 태우고 새먼 마을 근처의 주택, 광산 및 어업을 위협했습니다. 월요일에 23% 포함되었습니다.

그리고 네브래스카 북서부에서 맹렬한 산불로 대피가 발생했고 작은 도시 게링(Gering) 근처의 여러 가옥이 파괴되거나 피해를 입었습니다.

Carter Canyon Fire는 토요일에 두 개의 개별 화재가 합쳐지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월요일 초까지 약 30% 억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