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벌레 였던 사람

책벌레

그는 마을의 유일한 책벌레 였으나 시간이 촉박했다 카지노 영상 공급.

언제까지나 보고 또 만날 거라 생각했다. 한때 우리는 너무 가까웠기 때문에
그의 별과 나의 별이 운명이 아니라 어떤 식으로든 짝을 이루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같은 마음의 끌어당김, 우정을 형성하는 열광의 뭉쳐진 가닥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학교로 보내졌고 그의 가족은 서쪽으로 이사했고 우리가 다시 만나지 못한 채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가 10살 때 소설 빠삐용을 읽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마치 나와 같은 행성에서 온 아이를 만난 것 같았습니다.
화성 꼬마, 금성 꼬마, 해왕성 소년, 미시시피에서 래프팅을 하고 바스티유의 공기를 들이마신 아이.

내가 아는 다른 모든 아이들은 Nagambie가 이국적이며 Murray가 거친 개척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우리 지역 감금이 월급날 술에 취한 사람이 아니라 매혹적인 악당을 가두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와 나는 책벌레 처럼 책을 읽고 비밀리에 다른 세계를 방문하는 내가 아는 유일한 아이들이었습니다.

우리는 행복하게, 신나게 함께 소설 탐험을 시작했습니다. 어젯밤에 어떤 페이지에 도달했습니까?
악마의 섬에 도착했습니까? 그 문둥병자들은 어떻습니까?

내 형제들은 내가 책을 읽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들은 나를 책벌레 라고 비난했고 모두 굳건히 문맹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집 밖에서는 독서에 대한 나의 열정이 그를 만나기 전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독서는 팀에 뽑히지 않은 공을 차거나 많이 잘 못 차는 아이들을 위한 보상 오락이었습니다.

그것은 교사들이 구금의 고통으로 당신을 강요한 교실 활동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기쁨과 열정, 언어와 드라마, 이야기와 생각을 좋아하는 사람을 찾은 다른 사람은 나에게 읽기를 타당할 뿐만 아니라 위험하고, 위험하고, 고귀하고, 확장하는 활동으로 정당화했습니다. 마을에서 다른 게이를 찾는 것과 같았습니다. 다른 공산주의자. 다른 과학자.

나는 내가 뭔가 강력한 것 같다고 생각했고 그도 그랬지만, 우리가 서로의 의심을 확인하기 위해 함께 모일 때까지는 우리 둘 다 우리의 이상한 열정에 대해 의심스러웠습니다.

그의 열정이 없었다면 내 일은 불가능했거나 어쨌든 비밀리에 남아 있었고 결코 구체화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영원히 감사합니다.

그 당시 나는 백선처럼 쉽게 그리고 자주 사랑에 감염되었고, 내가 존재하는지도 모르는 소녀에 대한 내 마음이 무너질 때마다 우리는 별빛 매미의 불안 속에서 밖에 앉아 있었고 그는 그 소녀를 비난했습니다. 그녀의 판단에 의문을 제기하고 그녀를 믿을 수 없다고 말하십시오. 그녀는 또 다른 보바리 부인이었습니다.

뉴스정보

얼마나 좋은 친구이자 열렬한 로맨티스트였던 그는 내 눈에 띄지 않는 짝사랑(돌팔매를 파는 소녀들)을 주홍빛 여성으로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어른이 되어서 단 한 번, 내가 묵고 있던 그랜드 호텔의 아트리움에서, 그가 살았던 도시에서, 여기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만났습니다. 나는 문학 축제의 손님으로 그 도시를 방문하고 있었고, 나의 최신 소설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나는 우리가 소년이었을 때 책에 대한 우리의 공통된 열정의 힘에 약간 당황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때 우리는 속물이었을까? 확실히 우리는 문학의 나라에 들어온 최초의 두 소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소설을 찾은 자신에 대해 약간 자부심을 느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 방어에서는 우리 고향에서 아무도 책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책이 우리의 발견처럼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