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가하는 위협 속에서 군대를 위험에 빠뜨리는 삭감

증가하는 위협

증가하는 위협 속에서 군대를 위험에 빠뜨리는 삭감
영국군에 대한 계획된 감축은 위협이 증가하는 시기에 영국군을 취약하게 만든다고 하원의원의 보고서는 말한다.

온라인카지노 커먼즈 국방 선정 위원회 보고서는 주요 국방 검토의 결함이 우크라이나 전쟁과 탈레반의 귀환으로 드러났습니다.

국방부는 오만하고 계획 수정을 거부함으로써 교훈을 배우려 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국방부는 “새로운 위협과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전략과 대응을 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1년 3월에 발표된 국방 안보 통합 검토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나토의 아프가니스탄 철수 이전에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국방 선정 위원회 보고서는 이러한 두 사건이 “미미한 것으로 간주되어 검토 결과를 재검토할

의도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합니다.

통합 검토에는 새로운 기술에 대한 투자 자금을 지원하고 우주 및 사이버의 새로운 영역에서 싸우기 위해 군대,

장갑차 및 탱크 수의 감소가 포함되었습니다. 위원회는 일부 군사 장비가 교체품이 도입되기 전에 퇴역하고 있으며

또한 테스트되지 않고 입증되지 않은 기술에 대한 의존도를 비판합니다.

MP는 대형 장비 프로그램에서 국방부의 실적을 “심연”이라고 설명합니다.More News

증가하는 위협

그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탱크와 포병이 만연한 시기에 중장갑의 감소에 대해 의문을 제기합니다.

위원회는 분쟁이 탱크와 포병이 여전히 현대 전쟁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말합니다.

전쟁은 또한 영국이 우크라이나에 무기와 탄약을 공급함에 따라 이를 대체할 산업적 능력 없이 비축량이 고갈되고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데자뷰
보고서에 따르면 검토 당시 수용 가능한 것으로 보였던 역량 격차가 이제는 더 이상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이 검토로 인해 영국군이 취약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육군의 병력을 82,000명에서 73,000명으로 줄이기로 한 결정은 “비정상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군대는 또한 “위기에 대처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Whitehall 부서의 민간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백필”로 사용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국방 위원회는 영국의 군사적 야망이 다시 한 번 일치하지 않는 데자뷰 감각을 설명합니다. 자원으로. 또한 MP의 보고서에는 데자뷰가 있습니다. 이는 많은 국방비 지출 증가를 뒷받침하는 사례 중 하나입니다.

위원회 위원들은 4년에 걸쳐 160억 파운드에 달하는 국방부 예산의 최근 증가를 환영하지만, 추가 현금의 상당 부분이 인플레이션 상승으로 인해 사라질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보고서는 추가, 장기적 인상을 권장하지만 국방부는 돈이 낭비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위원회 위원장인 토비아스 엘우드(Tobias Ellwood)는 “유럽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 광범위한 경제 불안정, 재앙적인 아프가니스탄 철수 등으로 정부가 국제 위기에 대한 대비가 부족하다는 점을 강조하는 상황에서 우리는 앞으로의 도전에 대해 분명히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더 많이 지출하고 현명하게 지출해야 합니다. 우리는 지금 행동하여 국가의 방어를 준비하고 공고히 해야 합니다. 더 적은 금액은 우리가 직면한 현실을 부정하는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