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습관이 깨끗하지 않은 이유

인터넷 습관이 깨끗하지 않은 이유
오늘 이미 몇 개의 이메일에 답장하고 채팅 메시지를 보내고 빠른 인터넷 검색을 수행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날이 갈수록 온라인 검색, 이미지 업로드, 음악 재생 및 비디오 스트리밍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될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수행하는 이러한 각 활동에는 약간의 비용이 듭니다.

인터넷

메이저사이트 추천 장치를 실행하고 액세스하는 무선 네트워크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로 인해 몇

그램의 이산화탄소가 방출됩니다. 덜 명확하지만 아마도 훨씬 더 에너지 집약적인 것은 인터넷을 지원하고 우리가 액세스하는 콘텐츠를 저장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 센터와 방대한 서버입니다.

한 번의 인터넷 검색이나 이메일에 필요한 에너지는 적지만 현재 전 세계 인구의 53.6%인 약 41억 명이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에너지 스크랩과 각 온라인 활동에서 방출되는 관련 온실 가스가 합산될 수 있습니다. more news

일부 추산에 따르면 우리 기기, 인터넷 및 이를 지원하는 시스템의 탄소 발자국은 전 세계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3.7%를 차지합니다.

Lancaster University의 연구원인 Mike Hazas는 전 세계 항공 산업이 생산하는 양과 비슷하다고 설명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배출량은 2025년까지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기술의 제조 및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17억 톤(16억 톤)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전 세계

모든 인터넷 사용자로 나누면, 이는 우리 각자가 1년에 414kg(912lbs)의 이산화탄소를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상황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 수치는 당신이 전 세계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일부 지역의 인터넷 사용자는 불균형적으로 큰 공간을 차지할 것입니다.

인터넷

한 연구에 따르면 10년 전 평균 호주 인터넷 사용자는 81kg(179lbs)의 이산화탄소(CO2e)가 대기 중으로 방출되는

것에 책임이 있었습니다. 에너지 효율성, 규모의 경제 및 재생 에너지 사용의 개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를 감소시켰지만 선진국의 사람들이 여전히 인터넷 탄소 발자국의 대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CO2e는 모든 온실가스의 탄소발자국을 모두 이산화탄소로 배출한 것처럼 표현하는 단위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온라인 활동이 지구에 해를 끼친다는 사실을 깨닫고 행동을 취하게 되었습니다.

영국 서리의 교사인 Philippa Gaut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리 작더라도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우리가 인터넷에서 행동하는 방식도 포함됩니다.”라고 영국 Surrey의 교사인 Philippa Gaut는 말합니다. 그녀는 온라인과 휴대전화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소비자들에게 “모든 사람이 변화를 일으키면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인터넷 습관의 탄소 발자국을 계산하는 데 있어 어려움 중 하나는 포함해야 하는 것과 포함하지 말아야 하는 것에 대해

동의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컴퓨팅 하드웨어 제조에서 발생하는 배출량을 포함해야 합니까? 그리고 기술 회사의 직원과 건물에서 온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수치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