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우크라이나 아동 강제로

유엔 우크라이나 아동 강제로 러시아로 이주 신뢰할 만한 비난

아멜리 보톨리에-드푸아
2022년 9월 8일 목요일 오전 4:51

유엔은 수요일 모스크바 군대가 대규모 강제 이주 및 추방의 일환으로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로 어린이들을 입양했다는 믿을 만한 비난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엔 우크라이나

유엔 인권 사무차장인 일제 브란스 케리스(Ilze Brands Kehris)는 안전보장이사회에 “동반자가 없는 어린이를 러시아 점령지나 러시아 연방으로

강제 이송했다는 믿을 만한 주장이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러시아 당국이 부모의 보호 없이 아이들에게 러시아 시민권을 부여하는 단순화된 절차를 채택했으며 이 아이들이 러시아 가정에 입양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Brands Kehris는 우크라이나에 관한 안전보장이사회 회의에서 러시아군도 “여러가지” 인권 침해와 관련된 체계적인 보안 점검을 받는 “여과” 작전을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사무소가 ‘여과’ 과정에서 문서화한 경우, 러시아 군대와 부속 무장 단체는 사람들의 신체 수색을 실시했으며 때로는 강제 누드를 포함하고

개인 배경, 가족 관계, 정치적 견해 및 충성에 대한 자세한 심문을 받았습니다. 개인 관계자”라고 말했다.

필터링 절차에는 사람들의 모바일 장치를 조사하고 개인 신원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진과 지문을 찍는 것이 포함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크라이나 정부나 군대와 가깝다고 판단되는 일부 우크라이나인들이 고문을 받고 강제로 이송되어 러시아 형무소와 기타 구금 시설로 보내졌다고 말했습니다.

유엔 우크라이나

안전사이트 추천 “우리는 특히 여성과 소녀들이 ‘여과’ 절차 동안 성적 학대의 위험에 처해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러시아 유엔 대사 바실리 네벤자(Vasily Nebenzya)는 키예프 정부에 대한 모스크바의 언급에서 우크라이나인들이 “범죄 정권으로부터 자신들을 구하기 위해” 조국을 탈출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근거가 없다”고 반박했다.

그는 “여과”라고 표시된 것은 단순히 러시아에 오는 사람들을 등록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안보리에서 “우리가 판단할 수 있는 한 유사한 절차가 폴란드와 유럽연합(EU) 국가에서 우크라이나 난민에 대해 적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미 국무부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집무실이 여과 프로그램과 수천 명의 우크라이나인 강제 이주를 직접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Vedant Patel 국무부 부대변인은 “러시아는 이전에 강제추방 관행을 체계적으로 사용했으며, 이것이 크렘린의 통제 하에 강제로 살게 된 사람들에게 불러일으키는 공포와 비참함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는 크렘린이 자신의 통제 하에 있는 우크라이나 지역을 합병하려는 노력에 중요한 것으로 여과 작업을 사용하고 있다고 평가합니다.

야후 댓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Yahoo 직원” 또는

“직원” 레이블로 지정된 커뮤니티 관리자의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촉진하기 위해 기사가 게시된 지 3일이 지나면 댓글을 닫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