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화성 탐사선 2022년 발사 가능성 ‘매우 낮음’

유럽의 화성

유럽의 화성 탐사선 2022년 발사 가능성 ‘매우 낮음’
카지노사이트 제작 영국에서 제작한 화성 탐사선 Rosalind Franklin이 올해 발사될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
유럽우주국(Esa)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외교 위기가 악화되면서 이 프로젝트가 현재 위험에 처했다고 밝혔습니다.

로봇은 러시아 우주국과의 합작 투자의 일부입니다.
9월에 러시아 로켓으로 발사되어 8개월 후 러시아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착륙할 예정이지만,

이제 이 협력을 정당화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Esa는 월요일 성명에서 “제재와 더 넓은 맥락”이 DNA 구조를 공동 발견한 영국 과학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Rosalind Franklin 옆에 큰 물음표를 붙였다고 말했습니다.

기관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인명 피해와 비극적인 결과를 애도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인력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국제 협력에 대한 접근 방식을 항상

근본적으로 형성해 온 유럽의 가치를 완전히 존중하면서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데 절대적인 우선순위를 둡니다.”

주말에 러시아 우주국인 Roscosmos는 EU 경제 제재에 대한 보복으로 프랑스령 기아나의

European Kourou 우주공항에서 소유즈 로켓의 비행을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열망은 우주가 아래 지구에서 일어나는 어떤 충돌보다 훨씬 더 높은 위치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수십 년 동안 러시아와 서방은 냉전과 크림 반도 위기 동안 긴장이 고조되었을 때에도 협력할 여지를 찾았습니다.More News

유럽의 화성

그러나 우크라이나 침공은 전환점이 되었고, 상공에서 평소대로 사업을 계속한다는 생각은 생각하기 어려워졌습니다. 그러나 수십 년 간의 협력을 푸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ExoMars 프로그램이 중단되면 우주선이 보관소에 보관되었다가 위기가 끝나면 다시 발사를 위해 다시 바퀴를 돌려야 한다는 의미입니까? 아니면 Roscosmos가 만든 요소인 착륙 시스템이 러시아의 개입 없이 재설계되고 재건된다는 의미입니까?
이러한 종류의 질문은 지금 러시아와 관련된 모든 서방 선교에 대해 제기될 것입니다.

가장 까다로운 문제는 국제 우주 정거장입니다. 궤도를 도는 전초기지의 기반 시설은 너무 얽혀 있어서 러시아는 다른 우주 기관 없이 그곳에서 작전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대안이 없기 때문에 ISS는 여전히 우주 협력의 등대일 수 있습니다.
Rosalind Franklin은 올해 화성에 발사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9월 말과 10월 초의 10일이라는 짧은 기간입니다.
이 좁음은 행성의 정렬에 의해 결정됩니다.
로봇이 창을 놓치면 다시 26개월을 기다려야 합니다.
로버 자체가 제작되었으며 Kazachok으로 알려진 러시아 하강 및 착륙 메커니즘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부 기술적인 문제는 여전히 해결해야 하지만 기회가 주어진다면 이 쌍이 제 시간에 발사대에 도달할 수 있다는 모든 확신이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분위기에서는 감정이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지난주 영국 하원에서 보리스 존슨 총리는 러시아와의 우주 협력이 정당화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금까지 나는 예술적, 과학적 협력을 계속하는 것에 대체로 찬성했지만 현재 상황에서는 그러한 협력조차 정상적으로 계속될 수 있을지 보기 어렵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