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의 표적 공격으로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의 표적 공격으로 인한 하르키프 정전 – 젤렌스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반격에 대한 보복으로 동부 우크라이나 전역에 정전을 일으켜 “사람들에게 빛과 열을 빼앗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의

정전은 하르키우와 도네츠크를 포함한 동부 지역에서 약 900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알려졌다.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의

우크라이나가 동부에서 급속한 반격으로 3,000평방킬로미터(1,158평방마일) 이상을 탈환했다고 밝힌 이후 나온 것이다.

BBC는 이 수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하르키우 시장 이호르 테레호프는 민간 기반 시설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이 도시의 많은 부분을 전력이나 물이 없는 상태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를 우크라이나군의 최근 성공에 대한 보복을 위한 사악하고 냉소적인 시도라고 불렀다.

BBC의 국제 특파원 Orla Guerin은 Kharkiv에서 보도한 바에 따르면 저녁 늦게 두 차례의 미사일 공격이 추가로 들렸습니다.

테레호프 씨와 지역 주지사는 긴급 구조대가 피해를 복구하고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진정을 촉구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이웃 수미 지역의 주지사는 한 지역에서만 130개가 넘는 정착촌이 정전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Dnipropetrovsk 및 Poltava 지역에서도 유사한 문제가 보고되었습니다.

정전 후 소셜 미디어에 도전적인 게시물에서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가 민간 기반 시설을 목표로 “테러 행위”를 수행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텔레그램에 “추위, 굶주림, 어둠, 목마름은 당신의 ‘우정과 형제애’만큼 우리에게 끔찍하고 치명적이지 않다”고 썼다.

이는 우크라이나군의 놀라운 진격 이후 나온 것으로, 확인되면 우크라이나군이 48시간이 조금 넘는 기간 동안 영토를 세 배로 늘렸다는 의미입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목요일 저녁에 1,000제곱킬로미터를 되찾았다고 말했습니다. 그 수치는 토요일 저녁에 2,000제곱킬로미터로, 일요일에는 3,000제곱킬로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자들은 최전선에 접근하는 것이 금지되었지만 소셜 미디어의 여러 비디오에서는 최근까지 러시아가 억류하고 있던 마을과 마을에 우크라이나 군대가 주둔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 군은 금요일에 Balaklyia의 주요 도시에 진입했습니다. 러시아는 나중에 도네츠크 전선에서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군대의 철수를 확인했다.

러시아가 장악한 중요한 공급 도시인 Izyum과 Kupiansk가 토요일에 우크라이나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러시아는 두 도시에서 군대의 후퇴를 확인했으며, 이를 통해 “재편성”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Izyum의 Valerii Marchenko 시장은 주민들이 3월에 러시아에 점령된 이후 처음으로 약 10일 만에 마을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BBC World Service의 Newshour에 인구의 3분의 2가 탈출했지만 대부분은 대규모 파괴와 에너지, 물 또는 통신 부족에도 불구하고 돌아가기를 원했다고 말했습니다.

Izyum은 아마도 러시아군의 가장 큰 물류 허브였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진격하기를 원하는 Donbas 지역의 Sloviansk와 Kramatorsk로 가는 관문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