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발데 학생들, 공격 이후 처음으로 등교

우발데 학생들, 공격 이후 처음으로 등교

우발데 학생들

토토사이트 광고 텍사스 오스틴 (AP) — Gilbert Mata는 Uvalde의 4학년 교실에서 3개월 전 총격의 총알이 그의 다리를 관통한 후 개학 첫날 화요일에 흥분하여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10살 소년은 신체적 상처에서 치유되었지만 타는 냄새는 여전히 그에게 총격을 떠올리게 하고

많은 경찰관들의 모습은 5월에 한 가해자가 같은 반 친구 19명과 교사 2명을 살해한 날을 기억합니다.

많은 Uvalde 가족이 두려워했던 아침, 보도에 큰 포옹, 곳곳에 주차된 순찰차, 하차선의 연석에서

물러나면서 어머니들이 눈물을 닦으며 작은 사우스 텍사스 마을에서 새 학년이 시작되었습니다. .

마타는 이번에는 자신의 휴대폰을 가지고 돌아올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의 어머니인 Corina Comacho는 그녀의 아이를 교실로 돌려보내는 데 더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그를 새 학교인 플로레스 초등학교에 데려다 준 후 새 자물쇠를 달고 문 뒤에 내려준 후 “그가 휴대전화를

꺼내서 괜찮다고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말해서 ‘그래, 좋다. 이제 기분이 나아졌어요.’”

Uvalde 초등학교 밖에서 “Together We Rise & Together We Are Better”라고 새겨진 청록색 셔츠를 입은 교사들은

새로 설치된 2.4미터 울타리를 통해 학생들을 부드럽게 이끌고 정문 밖에 서 있는 주 경찰을 지나쳤습니다.

“좋은 아침이야, 햇살!” 한 선생님에게 인사를 건넸다. “좋은 학년을 보낼 준비가 되셨습니까?”

5월 24일 공격이 시작된 롭 초등학교는 영구적으로 폐쇄되었으며 결국 철거될 예정입니다.

우발데 학생들, 공격

미국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총기 난사 사건 현장 밖에는 박제 동물, 희생자 사진, 십자가 기념관이 세워져 있습니다.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Uvalde의 다른 학교 밖에서는 일부 추가 안전 조치가 공격 이후에 시행하기 위해 급히 시행했지만 불완전했습니다.

보안 카메라는 여전히 작동 중입니다. 새로운 금속 울타리가 일부 캠퍼스를 둘러싸고 다른 캠퍼스를

부분적으로 둘러싸고 있으며 올해 많은 Robb 학생들이 등록한 Flores 초등학교에는 전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공격은 70분 이상 지속되어 경찰이 마침내 총잡이와 대면하여 그를 죽였습니다. 지연은 부모를 화나게했고 주

의원들에 의해 저주스러운 보고서로 이어졌습니다. 이제 더 많은 경찰이 순찰을 돌고 있지만 불신이 만연해 있습니다.

“여기에 큰 격차가 있습니다. 누구나 통과할 수 있습니다.” 길 건너편 앞마당에 서서 Uvalde 초등학교 주변의 새로운 장벽을 가리키며 Celeste Ibarra(30세)가 말했습니다.

Ibarra의 큰 딸인 9세 Aubriella Melchor는 총격이 진행되는 동안 Robb 초등학교에 있었고 화요일 아침에 옷을 갈아입고 아침

식사를 하는 데 평소보다 더 오랜 시간이 소요되어 가능한 한 오래 끌린 것처럼 보였습니다. 개학 이후 쇼핑이 시작되자

그녀는 월마트에 가고 싶지 않았고 Ibarra가 딸을 흥분시키기 위해 구입한 반짝이는 연필도 소용이 없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그녀의 시리얼을 가지고 놀았습니다.”라고 Ibarra는 그녀를 내려준 후 말했습니다. “그녀는 생각하고 있었다. 나는 그녀가 겁을 먹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Uvalde는 학교에 늦게 시작합니다. 텍사스의 많은 지역에서 수업이 몇 주 전에 재개되었습니다. 다른 학군에서는 화요일에 Uvalde의

적갈색을 착용하여 학생과 교사에게 지원을 표시하도록 권장했습니다. 질 바이든 영부인은 트위터에 “우리는 모두 당신과 함께합니다.

Uvalde는 현장에 급히 달려온 거의 400명의 경찰관들이 교실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너무 오래 기다렸다는 가슴 아픈 일, 분노, 폭로의 여름 후에 수업 첫날을 뒤로 미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