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서울에 대한 것들과 자세한 정보

여행자 그리고 관광
빠른 설명
서울은 한국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정치적, 경제적 수도입니다.
도시의 인구는 1,180만 명, 수도권은 2,560만 명으로 대한민국 인구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어떤 면에서는 도쿄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밀집 지역입니다.

여행자

서울은 한국 왕조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원전 18년까지 이 지역에 정착했다는 증거가 있지만 한국의 수도인 서울은 14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원래 이름은 한성으로 1392년부터 1910년까지 조선 왕조의 수도였으며
일본 식민 통치 기간 동안 한국의 수도였으며 일본어로 경성 또는 게이조라는 이름으로 이어졌습니다.
조선 왕조는 오대궁과 남대문을 포함하여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 대부분을 건설했습니다.
1945년 일본이 항복한 후, 도시는 현재의 이름인 서울로 개명되었습니다.
1948년 대한민국 건국 이후 대한민국의 수도는 서울입니다.
한국 전쟁 중에 공산군이 두 번 점령한 이 도시는 광범위하게 재건되었으며 오늘날 아시아의 주요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토토 배틀가입

역사적 관심 장소는 거의 남아 있지 않지만(대부분의 사찰과 궁궐은 재건된 건물임) 서울의 인프라 대부분은 매우 현대적이고 깨끗합니다. 고층 빌딩과 고층 건물이 많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크며 아마도 최고 중 하나일 것입니다. 평범한 여행자는 며칠 만에 대부분의 주요 사이트를 볼 수 있지만 서울은 진정으로 광대합니다.

열성적인 여행자 모든 골목길과 먼 동네를 탐험하는 데 몇 주를 보낼 수 있습니다.

지난 60년 동안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한 국가의 수도로서 중국 본토의 도시들과 견줄 수 있는 놀라운 속도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광란의 삶의 속도는 서울의 최첨단 디지털 기술, 매일 출근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는 수백만 명의 통근자, 활기찬 밤문화 장면, 그리고 아직 건설 중인 수천 개의 건물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최근 서울은 한국 대중문화의 성공에 따라 중국, 일본, 동남아 관광객들로 붐볐다. 여행자 일본어, 북경어 또는 광둥어를 자주 듣습니다. 특히 명동과 같이 관광객이 많은 지역에 있는 많은 레스토랑과 상점에는 한국어와 영어뿐 아니라 일본어와 중국어로 된 표지판이 있습니다. 아시아인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인기가 있었던 서울은 서구에서는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며 인근 상하이, 도쿄, 베이징, 홍콩에서는 서양인들이 자주 지나쳤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상황이 바뀌고 있습니다. 서울을 방문하는 관광객 수는 지난 5년 동안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둔화되거나 멈출 기미가 없습니다.

기사정보

행정적으로 서울은 25개 구역으로 나뉘며, 각 구역은 작은 도시와 비슷한 면적과 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지구는 522개의 하위 지구로 다시 세분화됩니다. 한강은 도시를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북부는 더 역사적인 절반인 강북과 더 부유하고 더 현대적인 절반은 남부인 강남입니다. 도시의 순수한 크기는 서울을 찾는 여행자들이 서울의 진정한 “중심”을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서울은 각각의 중심 업무 지구와 상업 지구가 있는 도시들의 집합체에 가깝습니다. 두 개의 가장 큰 핵심 지역은 북쪽의 종로/중과 남쪽의 강남입니다. 시간이 더 많은 여행자라면 여의도와 홍대/신촌의 대학가와 같이 더 많은 소규모 센터와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여행자의 경우 도시를 다음 지역으로 나누는 것이 유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