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 베스 2세 여왕 발모랄에서 에든버

엘리자 베스 2세 여왕 발모랄에서 에든버러까지 도로로 여행하는 관
Ballater 거리에 줄지어 선 시민들

여왕의 관은 Aberdeenshire의 Balmoral Castle을 떠나 에든버러까지 6시간 동안 이동합니다.

수송선은 10:00에 175마일 여행을 시작하여 에든버러에 도달하기 전에 Aberdeenshire, Aberdeen, Angus 및 Tayside를 통과할 것입니다.

여왕은 밤새 홀리루드하우스 궁전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엘리자 베스

관리들은 이 행사가 “전례 없는 규모”가 될 것이라고 경고하고 구경꾼들에게 안전한 장소를 선택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Ballater, Aberdeen, Dundee 및 Edinburgh의 경로를 따라 지정된 관찰 위치가 있습니다.

관은 10:00에 Balmoral Castle을 떠나 Royal Deeside를 통해 동쪽으로 향하고 Aberdeen 교외를 통과합니다.

Aberdeen에서 cortege는 Portlethen과 Stonehaven을지나 남쪽으로 해안 도로를 타고 Angus 시골을지나 Brechin을지나 내륙으로갑니다.

행렬이 Dundee에 도착하면 Kingsway를 따라 도시를 한 바퀴 돌고 거기에서 Perth까지 Friarton Bridge를 건너 M90을 타고 Queensferry Crossing을 지나 Edinburgh로 향합니다.

수도에서 행렬은 약 16:00까지 도시 서쪽에서 에딘버러 성을 둘러싸고 로열 마일의 전체 길이를 따라 Holyroodhouse 궁전까지 들어갈 것입니다.

경로를 따라 레이비 및 접근 도로가 일시적으로 폐쇄됩니다. 꽃을 맡기고 싶은 분은 지정된 장소에 맡겨 주십시오.

경로를 따라 애도하는 사람들은 호송대가 지나갈 때 꽃을 던지지 않도록 요청받았습니다.

월요일에는 궁전에서 에든버러의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까지 행진이 있을 예정이며, 이곳에서 관은 사람들이 경의를 표할 수 있도록 24시간 동안 쉬게 됩니다.

토토사이트 다음 날 여왕의 관은 대성당에서 에든버러 공항까지 도로로 운송된 다음 RAF Northolt로 비행한 다음 버킹엄 궁전으로 이동합니다.

찰스 왕은 월요일에 에든버러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olyroodhouse 궁전에서 St Giles 대성당까지 여왕의 관 행렬에는 왕실 구성원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성당에서 예배가 있을 예정이며, 대중들은 24시간 동안 관을 지나칠 수 있습니다.

여왕의 죽음을 애도하는 사람들의 중심지가 되기 위해 에든버러 중심부의 주요 도로가 폐쇄되었습니다.

앞으로 그녀의 관은 발모랄에서 스코틀랜드에 있는 영국 군주의 공식 거주지인 에딘버러의 홀리루드하우스 궁전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여왕은 대중이 그녀의 관을 볼 수 있도록 24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는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으로 행렬에 옮겨질 것입니다.

에든버러 시의회는 스코틀랜드 정부 및 경찰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스코틀랜드는 경의를 표하기를 원하는 많은 수의 방문객을 수용합니다.more news

도시가 여왕의 죽음을 애도하는 사람들의 중심지가 될 준비를 함에 따라 폐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