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여왕: 찰스 왕세자는 어떻게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찰스 왕세자는 어떻게
Charles III 왕은 영국 전체의 군주이지만 그의 역할과 왕실 휘장은 다양한 구성 부분에서 다양합니다.

월요일에 스코틀랜드를 방문한 데 이어 화요일에는 군주로서 처음으로 북아일랜드를 방문할 예정이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

먹튀 스코틀랜드에는 Royal Standard가 다른 것과 같이 눈에 띄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는 북아일랜드에서 어떤 역할을 다르게 수행하며 방문할 때 어떻게 표현됩니까?

로얄 스탠다드
로얄 스탠다드
이미지 출처, PA
이미지 캡션,
하프는 Royal Standard에서 북아일랜드를 나타냅니다. more news
그가 스코틀랜드에 있을 때와 달리 북아일랜드에서 사용되는 왕의 왕실 기는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합니다.

Royal Standard는 그가 Hillsborough Castle과 같은 왕궁에 거주할 때 그리고 공식 여행에서 King’s car에 있을 때 비행합니다.

북아일랜드의 왕립 표준은 4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쿼터와 4쿼터에는 잉글랜드를 3마리의 사자, 2쿼터에 스코틀랜드를 라이언 만연한 사자, 3쿼터에 북아일랜드를 하프로 표현합니다.

하프는 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아일랜드 국장에서 따온 것으로 섬의 나머지 부분이 공화국이 된 후에도 북아일랜드를 대표하는 것으로 남아 있습니다.

공식 거주지
힐스버러 성
이미지 출처, PA 미디어
이미지 캡션,
왕의 즉위를 알리는 힐즈버러 성에서의 총경례
북아일랜드에 있는 왕의 공식 거주지는 다운 카운티의 로열 힐스버러 마을에 있는 힐스버러 성입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

1922년에 영국 정부가 이 건물을 사들여 총독으로 알려진 새로 생성된 북아일랜드의 군주 대표의 거주지가 되었습니다.

그 직책은 1972년에 폐지되었고 많은 기능이 북아일랜드 국무장관에게 넘어갔습니다. Hillsborough Castle은 공식 거주지이기도 합니다.

Hillsborough 마을은 2021년에 Royal Family와의 오랜 관계를 인정하기 위해 “Royal”이라는 접두사를 받았습니다.

북아일랜드 의회
왕이 북아일랜드 의회와 갖는 관계와 스코틀랜드 및 웨일스 의회와 관련된 그의 역할 사이에는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1999년 설립 이후 스코틀랜드와 웨일스 의회의 모든 회기를 열었습니다. 이는 영국 의회에서 군주가 수행하는 역할과 유사합니다.

북아일랜드 의회는 여왕이 Stormont에 있는 자택을 방문하여 회원들을 만났지만 이에 상응하는 개회식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Stormont의 여왕과 필립 왕자
이미지 출처, 피터 뮬리/AFP/게티 이미지
이미지 캡션,
2012년 스톰트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필립공
의원들도 선서를 하지 않는다.

스코틀랜드와 웨일스 의회 의원들이 자리에 앉으면 군주에게 충성을 맹세합니다.

토요일에 고위 의원들이 국왕에게 새로운 맹세를 했던 웨스트민스터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북아일랜드에서는 회원들이 대신 다음과 같은 직위를 서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