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워렌이 2020년

엘리자베스 워렌이 2020년 패배에 대해 밝힌 이유

이것은 “선택 가능: 미국이 백악관에 여성을 넣지 않은 이유… 아직”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NBC 뉴스의 국회 의사당 특파원인 Ali Vitali의 책입니다. 화요일에 Dey Street/HarperCollins가 출판한 이 책은

토토 광고 대행 2020년 대선에 출마한 여성 후보들이 직면한 성별 이중 잣대를 조사하다

엘리자베스 워렌이

그리고 더 큰 질문에 답합니다. 왜 여성들은 이 유리천장을 깨기 위해 고군분투해 왔으며 언제쯤 깨게 될까요?

“여기서 이기지 못하면?”

엘리자베스 워렌이

나는 엘리자베스 워렌 상원의원이 내 질문에 덜 기뻐했다는 것을 즉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여론 조사에서 워렌은 버몬트 상원의원 버니 샌더스(Bernie Sanders)와 그녀의 고향인 매사추세츠에서 맞붙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샌더스 캠페인은 2020년 민주당 대선 경선에서 가장 큰 대의원 선거인 슈퍼 화요일(Super Tuesday)을 앞두고 워렌의 자리에서 많은 군중과 함께 대규모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우리가 투표하러 가는 아침 일찍 나에게 왜 이런 질문을 합니까?” 워렌이 말했다.

그녀의 목소리는 높고 팽팽하며 특유의 짜증스러운 어조를 드러낸다. 나는 내가 문제가 있는 아이처럼 느껴졌다.

이번 캠페인에는 긴장된 뉴스 주기가 있었지만 내 질문 중 하나에 대해 그녀가 노골적으로 짜증을 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Warren에게는 단 하나의 선택권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여기서 또는 어디서든 이겨야 했습니다! — 슈퍼 화요일에, 그녀는 아직 그렇게 하지 않았기 때문에

모두가 그녀의 캠페인이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전부였다. 온건한 조 바이든과 진보적인 버니 샌더스 사이 어딘가에서 차선을 찾으려고 하는 후보자를 위한 마지막 기회입니다.

그녀는 마침내 “이것이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녀의 엄격함은 단어 하나하나에 사라지고 투표소로 향할 때 그녀의 어조를 둥글게 만드는 평소의 밝기를 되찾았습니다. “이것이 민주주의의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고맙습니다, 의원님.” 나는 고르지 않은 벽돌 보도에서 몸을 움츠리며 말했다. 그리고 내 마이크를 카메라 스태프와 연결하는 코드에 나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묶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슈퍼 화요일은 내가 상원의원에게 익숙했던 거의 매일의 농담에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나는 또한 우리가 개글에서 우리의 평소 자세를 취할 때 그녀가 항상 나를 먼저 보는 것에 익숙해졌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나에게서 소식을 들을 것을 기대한다는 신호를 보내는 기본적인 방법이었습니다. 결국 저는 항상 질문을 던졌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고정 관념에 사로잡힌 남성 프로세스를 그녀의 기자단의 여성에게 유리하게 전환시키는 방법이기도 했습니다.

스크럼과 개글은 가장 시끄럽고 가장 공격적인 기자를 선호했습니다.more news

물리적으로 무리의 앞쪽으로 밀 수 있는 사람들(5피트 2,

나는 훌륭했다)와 후보자의 주목을 외치면서 주목을 끌었던 사람들. “평의원! 지사! 대통령님!” 그것은 종종 틀에 박힌 남성의 특성에 자신을 빌려주고 보상을 주는 혼란스러운 과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