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승인되지 않은 연료 및 장비를

에티오피아, 승인되지 않은 연료 및 장비를 Tigray에 전달한 운전자를 비난

에티오피아 승인되지

아디스아바바, 에티오피아 —
토토사이트 에티오피아 연방 정부는 티그레이에 사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구호를 제공하려는 노력 속에서 구호 트럭의

상업용 운전자들이 금지된 제품을 밀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데메케 메코넨(Demeke Mekonen) 부총리는 반군 티그레이 인민해방전선(TPLF)으로 이송되는 장비를 트럭에 실었다고 말했다.

에티오피아 재난위험관리국(Ethiopian Disaster Risk Management Agency)의 미티쿠 카사 구틸(Mitiku Kassa Gutile) 국장은 VOA에

“상업 차량의 운전자들은 배럴, 위성 전화 및 기타 자재로 추가 연료를 공급받고 있다”고 말했다.

VOA, U.N. 인도주의업무조정국은 논평을 거부했다.

정부는 최근 12월 중순 이후 처음으로 티그레이에 구호물품이 전달될 수 있도록 휴전을 선언했다.

구호 기관은 이전에 정부가 티그레이에 인도적 활동을 위한 연료를 승인했지만 물량이 충분하지 않고 매장량이 적다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Mitiku 커미셔너는 위반 혐의로 인해 승인되지 않은 상품이 Tigray로 운송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새로운 조치가 취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트너가 계약을 체결하면 상선 측에서 이러한 불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추가 조항을 넣어야 한다. 상선 선주가 책임을 지도록 한다.

둘째, 법률에 따라 정부는 취하십시오.” 운전자에 대한 조치”라고 Mitiku가 말했습니다.

에티오피아 승인되지

구호 기관은 Afar 지역의 약 240개 의료 시설에 생명을 구하는 치료용 우유와 식품을 포함한 더 많은 인도주의적 물품을 배포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연료를 북쪽으로 수송할 수 있는 허가를 구하고 있습니다.

가세나, 에티오피아 —
유엔에 따르면 티그레이 지역의 총 139만 명의 어린이가 현재 에티오피아 내전으로 교육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언론인들이 티그레이에 들어가는 것이 금지되어 있는 동안 VOA는 인근 암하라 지역에 도달할 수 있었고, 이 지역의 대부분을

차지했던 티그라얀 군대가 12월에 철수한 후 학교가 다시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점령은 깊은 상처를 남겼습니다. 가세나 마을 주민들은 티그라야군이 교실을 기지로 사용하고 교실 벽에 낙서를 남겼고

암하라 민족과 에티오피아 총리를 모욕했으며 학교 운동장에 있는 대규모 묘지에 시신을 버렸다고 말했습니다.

티그라얀 인민해방전선(TPLF)은 이러한 주장을 부인하고 독립적인 조사를 촉구했다.

한 학생 Ayten Mune은 Tigrayan 군대가 떠난 후 학교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그는 학교에 돌아왔을 때 여기저기 핏자국, 부서진 책상, 부서진 컴퓨터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TPLF가 학교를 병원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피가 많이 흘렀다고 말했다. more news

학교 교감 Getnet Habtamu는 학생들에게 심리적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전투 중에 사망한 군인과 민간인의 시신으로 가득 찬

대량 무덤을 발굴하기 위해 지역 당국을 동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