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조절에 더 좋은 아침 식사, 연구 제안

식욕 조절에 더 좋은 아침 식사, 연구 제안
푸짐한 아침식사와

적은 양의 저녁 식사는 배고픔을 덜 느끼게 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과학자들은 많은 양의 아침 식사 또는 많은 양의 저녁 식사의 영향을 비교하기 위해 사람들의 식사를 정확하게 통제했습니다.

식욕 조절에

University of Aberdeen 팀은 사람들이 하루 중 가장 많은 식사를 할 때마다 동일한 칼로리를 소모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양의 아침 식사 후에 식욕이 눈에 띄게 줄어들어 다이어트를 더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식욕 조절에

연구원들은 “시간적 영양”의 세계와 우리가 먹는 음식이 신체 내부 시계의 리듬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한 가지 생각은 저녁이 먹기에 좋지 않은 시간이라는 것입니다. 생체 시계가 우리의 신진대사를 수면으로 이동시키기 때문입니다.

30명의 자원 봉사자들은 2개월 이상 동안 아침, 점심, 저녁 식사로 모든 ​​식사를 준비했으며 하루에 약 1,700칼로리를 추가했습니다.

그들은 한 달 동안 하루 칼로리의 거의 절반을 사용하여 엄청난 양의 아침 식사를 한 다음 점심과 저녁 식사를 조금 더 적게 먹었습니다.

다른 달에는 자원 봉사자들이 아침보다 저녁에 푸짐한 식사를 했습니다.

당신의 생체시계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신진대사는 1세에 최고조에 달하고 60세 이후에는 탱크

사람들의 신진대사는 이중 라벨이 붙은 물을 사용하여 정밀하게 측정되었습니다. 이 물은 일반 물보다 밀도가 높고 몸을 떠날 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세포 대사(Cell Metabolism) 저널에 발표된 결과에 따르면, 거식을 하는 시간은 사람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태웠는지, 사람들의 안정시 신진대사율 또는 감량한 체중의 양.

주요 차이점은 많은 양의 아침 식사로 억제되는 식욕 또는 배고픔 수준이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알렉산드라 존스톤(Alexandra Johnstone) 교수는 이용 가능한 음식의 양이 통제되지 않는 현실 세계에서 이것이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건강하고 풍성한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면

신체 활동 수준을 유지하고 하루 중 나머지 시간 동안 식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튀김이 가장 건강한 아침 식사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연구의 아침 식사에는 스무디,

요구르트, 계란, 소시지, 버섯 등 모든 음식에는 포만감을 주는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더 많은 아침 식사가 식욕을 감소시키는 이유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연구원들은 아침에 배가 가득 차서 배가 비어있을 때 잠을 자는 것보다 더 복잡하다고 말합니다.

Johnstone 교수는 뇌의 식욕과 보상 시스템이 밤새 단식을 깰 때 “하루의 첫 끼에 더 잘 어울린다”는 아이디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식습관과 대조적입니다.

“사람들은 수면을 극대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아침에 준비하거나 앉아서 더 많은 식사를 할 시간이 없습니다.more newsMedi-Cal 확장은 Newsom의 계획이 아니었지만

따라서 기본적으로 더 많은 양의 저녁을 먹습니다.”라고 Johnstone 교수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