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과 비극

스캔들과 비극
1992년, 결혼 파탄과 두 자녀의 이혼, Windsor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끔찍한 화재를 목격한 여왕은 한 해가 힘든 한 해였다고 고백했습니다.

소방차가 Quadrangle에 모이는 동안 화염에 휩싸인 Windsor 성
이미지 출처, AFP
이미지 캡션,
1992년 Windsor Castle의 Quadrangle에 모인 소방차
왕실에 위기와 스캔들이 있었던 시기였으며, 왕실의 브랜드는 상당한 명성에 타격을 입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여왕의 대답은 그녀가 항상 해오던 일을 계속하는 것이었습니다. 싸움에서 물러서고 나중에 그녀가 말했듯이 “영구적인 것에서 일시적인 것을 걸러내”려고 노력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여왕은 “거리가 판단에 추가적인 차원을 제공하여 판단에 절제와 연민, 심지어는 지혜를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이는 삶에서 즉각적인 의견을 제시하는 것이 임무인 사람들의 반응에서 때때로 부족합니다. “

파워볼 추천 위기에 대한 그녀의 대답은 하루의 헤드라인도, 1년의 어려움도, 통치의 큰 도전도 아니라 수 세기에 걸친 기간을 반영하는 것이었습니다.

스캔들과

왕실 가족은 다이애나비가 사망한 지 며칠 후 발모랄 성에 남겨진 꽃 공물을 바라보고 있습니다.more news
이미지 출처, 마티유 폴락
이미지 캡션,
여왕은 사후 다이애나비를 위해 발모럴 성에 남겨진 꽃 공물을 바라보고 있다.
여왕은 자신의 철학을 깔끔하게 요약하며 “우리 역사에 새겨져 있는 전통적 가치는 변화의 시대에 우리를 잘 준비시켜줍니다.

1997년 자동차 사고로 웨일즈의 공주 다이애나가 사망하자 대중의 분노가 쏟아졌고 왕실은 엄청난 압박을 받았습니다. 여왕이 자신의 슬픔을 세상과 공유해야 한다는 요구가 있었습니다.

가족은 처음에 그녀의 손주들과 함께 발모랄에 남아 있었지만 여왕은 그녀가 국가에 연설하라는 부름을 무시했습니다. 다이애나가 사망한 지 6일 후, 그녀는 런던으로 돌아와 장례식에 검은색 옷을 입고 생방송으로 연설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지난 며칠 동안 그런 감정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여러분에게 하는 말은 여러분의 여왕이자 할머니로서 제 진심에서 우러나온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아마도 그녀의 통치에서 단 한 번만 그녀는 두 개의 별개의 역할이 흐려지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즉, 자신이 스코틀랜드에 머물렀던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하나로서 말하는 공적 군주와 개인 할머니.

그녀는 “이번 주 발모랄에서 우리는 윌리엄과 해리가 그들과 우리 모두가 겪었던 엄청난 손실을 받아들이도록 도우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다이애나비의 장례식 전날 특별 연설에서도 여왕은 군주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확신에 따라 감정적 거리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진정성을 점점 더 마음에 품는 것과 동일시하는 사회에서 그것은 위험이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가치
대가를 치르는 도박이었다. 2012년 다이아몬드 쥬빌리(Diamond Jubilee) 당시 여왕은 국가의 심장에서 난공불락의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개원 후 마차 창밖을 바라보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이미지 출처, PA / 도미닉 리핀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