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앱으로 기름값 절약한다?

스마트폰 앱으로 기름값 절약: 팟캐스트

스마트폰


스마트폰 앱 : 여러분이 주유소에 들렀을 때, 가격이 오르고 있다는 것을 아마 눈치챘을 것입니다.
금요일 현재 전국 평균은 갤런당 3.42달러에 달했고 캘리포니아 주유소들은 갤런당 평균 4.66달러를 받고 있다.
이것은 AAA의 데이터에 따른 것입니다. 물론 가장 큰 문제는 어떻게 하면 기름값을 절약할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음,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지 물어서 기뻐요. 우리는 이것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고 여러분은
tech.usatoday.com에서 그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기름값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마트폰 앱.
우리 이야기에는 총 5개가 있지만, 지금 당장 몇 개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구글 지도부터 시작해보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정말 대단한 한 가지 특징은 친환경적인 노선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 모델은 주행 중에 연료를 가장 적게 소비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물론 연료를 적게 소비할수록 차량 재보충에
드는 비용도 줄어듭니다. 연료 효율이 높은 노선은 대개 언덕이 적고 교통량이 적고 속도가 더 빠르다. 보통 우리가
탱크에 채운 가스를 다 먹어치우는 많은 시작 정지 장치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아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좋고, 재미있는 특징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이 친환경적인 길이라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작은 녹색 잎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매우 유용합니다.


GasBuddy를 고려하기에 또 다른 좋은 앱입니다. 그들은 앱과 웹사이트를 둘 다 가지고 있다. 위치, 연료 종류, 결제 방법,
기타 필요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가장 저렴한 주유소에서 가장 비싼 주유소까지 근처에 있는 주유소를 볼 수 있습니다.

지도 앱인 웨이즈(Waze)로 돌아가 봅시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인 와이즈(Waze)를 좋아합니다.
저는 그것을 항상 사용합니다. 실제로 경로를 따라 역을 찾을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걸 몇 번 써봤어요.
특히 제가 잘 모르는 곳에 가 본 적이 있고, 가격이 가장 좋은 가장 가까운 주유소를 찾으려고 노력한다면, 그것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 주유소를 검색하여 가장 저렴한 연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기름값을 공유하고 있는 지역 사회 구성원들로부터의 정보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꽤 튼튼합니다.
당신은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만약 여러분이 도로를 여행하고 있고, 여러분이
익숙하지 않은 곳에 있다면, 저는 이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것은 주유소를 찾고 당신에게 가장 알맞은 가격을 찾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