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체 품목을 최대 5달러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소매업체 회사는 더 높은 매출을 보고 주주에 대한 배당금을 늘렸습니다.

물건을 1달러에 팔아 이름을 알린 캐나다 소매 체인이 일부 가격을 5달러로 인상합니다.

비용에 민감한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유명 소매업체인 Dollarama는 수요일 분기 실적에서 최대 5달러에 달하는 품목을 곧 판매할
계획임을 공개함으로써 현재 경제의 모든 부분이 느끼고 있는 인플레이션 압력에서 자유롭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체인에서 판매하는 가장 비싼 품목은 4달러이며 대부분은 그보다 저렴합니다.

회사는 “이를 통해 회사는 광범위한 제품 구색과 매력적인 가치를 유지하고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먹튀검증

캘거리의 Amber Cannon과 같은 저소득 캐나다인에게 Dollarama는 단순한 할인점 이상입니다. 식료품점이기도 하다.

셀리악병이 있고 장애 혜택을 받고 있는 Cannon은 글루텐 프리 제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Dollarama에 의존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할인점과 다른 곳에서 가격이 계속 오르면서 Cannon은 그녀와 비슷하거나 더 나쁜 재정 상황에 있는 사람들이 걱정된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지 않고 가는 것이 걱정된다”며 생계를 위해 식사를 포기해야 했다고 덧붙였다.

소매업체 품목

빈곤 퇴치 단체 Vibrant Communities Calgary의 전무이사인 Meaghon Reid는 그녀의 조직이 캘거리 주민 10명 중 1명이 빈곤 속에 살고 있는 것으로 추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는 가격이 1달러 오르더라도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가난한 사람에게 그것은 그날 밤 식사의 차이, 그 달 집세의 차이, 자녀를 학교까지 데려다 줄 수 있는 정도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달러라마, 이익 증가에 따라 더 높은 배당금 지급 소매업체

캐나다 전역에 1,421개의 매장을 갖고 있는 이 회사는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종은 바쁜 휴가 쇼핑 시즌 동안
사업에 큰 타격을 입었지만 전반적으로 비교적 좋은 성과를 거두어 11억 달러에서 12억 2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고 말했습니다.

전년 동기 1억 7,300만 달러에서 분기 이익이 2억 2,000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달러라마의 닐 로시(Neil Rossy) 사장 겸 CEO는 성명에서 “이는 팬데믹이 소매업체와 소비자 쇼핑 패턴에
미치는 영향의 밀물과 썰물을 헤치고 공급망과 인플레이션 압력의 맥락에서 달성했다”고 말했다.

경제 기사 보기

앞으로 몇 달 동안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긍정적인 판매 환경의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공급망 및 기타 인플레이션 압력이 올해 더 많이 느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경고했다.

회사는 분기 동안 24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여 이익을 얻었지만 기존 매장도 더 높은 매출을 기록했으며 동일 매장 매출 성장은 체인 전체에서 5.7%를 기록했습니다.

회사는 평균 고객 청구서가 4%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분기 동안 총 거래량이 10% 이상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이는 고객들이 더 자주 쇼핑을 하고 있지만 매장을 방문할 때마다 덜 구매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