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나 윌리엄스, 테니스 은퇴 선언

세레나 윌리엄스, 테니스 은퇴 선언

세레나

테니스의 전설 세레나 윌리엄스가 화요일에 발행된 보그 기사에서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윌리엄스는 “나는 ‘은퇴’라는 단어를 좋아한 적이 없다. “아마도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단어는 ‘진화’일 것입니다. 저는 테니스에서 벗어나 저에게 중요한 다른 것들을 향해 진화하고 있음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다음 달에 41세가 되는 Williams는 73개의 경력 단식 타이틀, 23개의 경력 복식 타이틀 및 9400만 ​​달러 이상의 경력 상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윌리엄스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운동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환영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Vogue 작품에서 그녀는 그녀를 비방하는

사람들 중 일부가 그녀가 여자 테니스 역사상 가장 많은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획득하지 못했다고 지적한다고 지적했습니다.

Williams는 “1968년에 시작된 ‘오픈 시대’ 이전에 달성한 Margaret Court의 24개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통과하지 못했기 때문에 내가

GOAT가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 기록을 원하지 않았다면 거짓말이겠죠.”

그녀는 8월 말부터 9월까지 열리는 US오픈 이후 은퇴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곳에서의 승리는 그녀를 코트의 그랜드 슬램 기록과 결부시킬 것입니다.

“뉴욕에서 우승할 준비가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시도할 것입니다.” Williams는 Queens에서 열리는 토너먼트에 대해 썼습니다.

그녀는 Nike, Audemars Piguet, Away, Beats, Bumble, Gatorade, Gucci, Lincoln, Michelob, Nintendo, Wilson Sporting Goods, Procter and Gamble 등의 회사로부터 후원을 받았습니다.

세레나

“나는 테니스와 가족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공정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라고 Williams는 썼습니다. “내가 남자였다면 아내가 가족을 부양하는 육체 노동을 하는 동안 밖에서 놀고 이길 것이기 때문에 이 글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Williams는 발표에서 그녀의 가족에 초점을 맞추며 거의 5살 된 그녀의 딸이 언니가 되고 싶어한다고 썼습니다. Williams는 Reddit 설립자 Alexis Ohanian과 결혼했습니다.

“나는 엄마가 되는 것에 집중해야 하고, 나의 영적 목표와 마침내 다른, 그러나 흥미진진한 Serena를 발견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나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이것을 즐길 것입니다.”라고 Williams는 화요일 Instagram 게시물에 썼습니다.

전문적으로 그녀는 MasterClass의 첫 번째 투자자 중 한 명인 6명의 소규모 투자 회사인 Serena Ventures를 확장하려고 합니다. 그녀의 회사는 올해 외부 자금 조달에서 1억 1,1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Williams는 벤처 캐피탈의 2%만 여성에게 돌아가며 “우리가 그것을 바꾸려면 나와 닮은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치에 있어야 하며 자신에게 돈을 돌려주어야 합니다.”라고 썼습니다.

테니스의 전설 세레나 윌리엄스가 화요일에 발행된 보그 기사에서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윌리엄스는 “나는 ‘은퇴’라는 단어를 좋아한 적이 없다. “아마도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단어는 ‘진화’일 것입니다.”
그녀는 8월 말부터 9월까지 열리는 US오픈 이후 은퇴할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오늘 아침, 이번 달에 다섯 살이 되는 딸 올림피아와 나는 유럽 여행을 앞두고 새 여권을 사러 가는 길이었다. 우리는 내 차에 있고 그녀는 그녀가 좋아하는 대화형 교육 앱을 사용하여 내 전화를 들고 있습니다. 이 로봇 목소리는 그녀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합니다. 커서 무엇이 되고 싶습니까? 그녀는 내가 듣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그녀가 전화에 속삭이는 대답을들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나는 언니가 되고 싶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