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에너지 가격 절반으로 인하 예상

비즈니스 에너지 가격 절반으로 인하 예상
영국 기업의 에너지 요금은 정부 지원 패키지에 따라 이번 겨울에 예상 수준의 약 절반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비즈니스 에너지

오피사이트 이 계획은 10월 1일부터 6개월간 기업의 도매 가스 및 전기 가격을 고정하여 기업이 막대한 비용을 지출하지 않도록 합니다.

정부는 병원, 학교, 자선단체도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관들이 2년 동안 가계를 지원하기 위해 수십억 파운드의 계획을 발표한 후 나온 것입니다.

분석가들은 기업과 가계에 대한 지원 비용이 최대 1,500억 파운드에 이를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more news

업계 그룹은 패키지를 환영했지만 겨울 이후 추가 지원이 필요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 계획은 “취약한 기업”에 대한 지원을 연장하는 옵션과 함께 3개월 후에 검토될 것으로 이해되지만 어떤 부문이 이 범주에 속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급업체가 고객에게 에너지를 공급하기 전에 대량으로 에너지를 지불하는 도매 가격은 모든 비 가정용 에너지 고객에 대해 전기의 경우 MWh당 £211, 가스의 경우 MWh당 £75로 고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율은 기본 비용이 되며, 여기에는 공급업체에서 고정 요금과 같은 기타 추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Truss는 치솟는 에너지 요금을 상한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술집 경고: ‘내 에너지 요금이 35,000파운드로 3배 증가’
독립 분석가인 콘월 인사이트(Cornwall Insight)는 이 계획이 지난주 말에 도매 에너지 가격에서 “상당한” 45% 할인을 표시했다고 말했다.

정부는 이 계획이 에너지 요금이 급증하기 시작한 4월 1일 또는 그 이후에 더 높은 가격으로 고정 거래에 합의한 기업에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변동 및 탄력 요금 대상자도 대상이 됩니다.

비즈니스 에너지

할인은 자동으로 청구서에 적용되므로 회사는 공급업체에 연락할 필요가 없습니다. 절감액은 10월에 표시되지만 11월에 받을 수 있습니다.

‘공황상태가 끝난 것은 아니다’
컴브리아 주 켄달에 있는 예 올데 플리스 인(Ye Olde Fleece Inn)의 매니저인 조쉬 패런트(Josh Farrant)는 정부의 도매 상한선이 발표되기 1년 전에 펍의 에너지 요금이 £44,000에서 £124,000로 인상될 위기에 놓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있다는 사실이 우리에게 약간의 희망을 준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 일을 하는 방식을 봐야 할 것입니다.”

“공황 상태가 끝난 것은 아닙니다. 6개월 동안 계속될 것입니다. 그럼 지켜보겠습니다.”

여기에서 기업을 위한 에너지 지원에 대한 더 많은 반응을 읽어보십시오.
Hebrides에서 Isle of Barra Beach Hotel을 운영하는 Guy Adams는 상한제 이전에 에너지 요금이 377% 증가했다고 말했으며, 이는 “아마도 우리를 끝낼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가장 저렴한 객실 요금은 1박에 110파운드입니다. 우리는 이를 1박에 415파운드로 인상해야 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BBC 투데이 프로그램에 말했습니다.

‘실용적이지 않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계절 호텔이 겨울 동안 문을 닫고 5월에 다시 문을 열 것이기 때문에 지원 패키지가 4월까지만 운영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예약 가격을 설정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6개월 안에 재검토를 한다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