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는 이르면 올 가을에 코비드-19 백신

바이든 행정부는 이르면 올 가을에 코비드-19 백신, 치료제 및 테스트 구매를 중단할 것이라고 Jha가 말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코비드-19 팬데믹의 위기 단계를 극복하는 방법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르면 올 가을에 백신, 치료제 및 테스트 구매를 중단할 것이라고 백악관 코비드-19 대응 코디네이터인 Ashish Jha 박사가 화요일에 말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지난 몇 달 동안 우리가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생각한 것 중 하나는 이 작업을 계속할 것입니다.

미국 정부가 백신을 구매하고 있는 심각한 비상 단계에서 우리를 구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행정부에서 더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미국 상공회의소 재단이 후원하는 행사에서 Jha는 치료법을 구입하고 진단 테스트를 구입했습니다.

“내 희망은 2023년에 거의 모든 제품이 상업화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 중 일부는 실제로 올 가을, 앞으로 며칠 및 몇 주 안에 시작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러한 것들 중 일부의 상업화를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Jha는 이러한 제품의 가용성이 일반 건강 관리 시스템으로 전환될 것이기 때문에 백신이나

항바이러스 치료가 필요한 경우 의사나 병원에서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다음 달에 업데이트된 부스터 사용 가능

봄에 바이든 행정부는 계속되는 전염병 대응 노력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의회에 100억 달러를 요청했지만 자금을 통과시키는 거래는 지연되었습니다.

Jha는 자금 조달 교착 상태로 인해 관리들이 전략적 국가 비축을 위한 테스트 및 보호 장비 공급 구축과 같은 다른 노력에서 자금을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관리들은 그 돈을 사용하여 BA.4 및 BA.5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으로부터 보호하는 업데이트된 백신 부스터 주사를 구입할 계획이며, Jha는 9월 초에서 중순에 준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백신을 원하는 미국의 모든 성인이 백신을 얻을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하고 싶습니다.

밤의민족 나는 우리가 거기에 있기를 바랍니다.

얼마나 많은 백신을 살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이르지 못했다”고 말했다.

Jha는 상용화로의 전환이 복잡하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규제 문제, 시장의 역동성 문제 및 형평성 문제가 포함되지만 행정부는 이를 올바르게 처리하기 위해 신중하고 신중하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누구나 CVS에 들어가서 백신을 맞을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이 전환을 할 때 전환을 제대로 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무도 백신을 접종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지 않도록 하고 싶다”고 말했다.

Jha는 일부 상업화가 가을에 시작되지만 대부분은 2023년에 가시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차세대 백신 개발과 전염병 대비에 계속 투자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그러나 팬데믹이 일상적으로 진행되는 이 사업은 전환이 필요하며 전환이 매우 질서 있고

투명한 방식으로 진행되어 모든 사람이 이를 볼 수 있도록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심한 독감 시즌이 예상됨

Jha는 모든 미국인에게 새로운 부스터가 출시되면 구입하도록 촉구했습니다.

그는 예상대로 독감이 다시 유행할 경우 미국에서 가을과 겨울이 험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