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측근들은 그의 정치적

바이든 측근들은 그의 정치적 미래에 대한 최종 결정을 기다리면서 조용히 2024년 캠페인을 모으고 있다

워싱턴 — Joe Biden 대통령의 최고 보좌관들은 조용히 2024년 캠페인 노력을 구축해 왔습니다.

계획에 정통한 9명의 사람들에 따르면 운영, 잠재적 주제 및 구조를 누가 관리할 것인지에 대한 논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현재 계획은 민주당 전국위원회의 자원에 크게 의존하는 Biden 재선 노력에 대한 것입니다.

바이든 측근들은

이 사람들은 소규모 캠페인 직원이 있고 당시 빌 클린턴 대통령의 재선 입찰 모델을 따르고 당시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캠페인과 크게 다른 비용 절감 구성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측근들은

바이든과 그의 최고 고문들은 가능한 2024년 주제를 테스트하기 위해 11월 중간 선거까지 홈스트레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유한 특수 이익을 취하거나 그의 업적을 “약속은, 약속은 지킨다”로 캐스팅하는 등 논의에 정통한 사람들이 말했다.

Biden의 주요 동맹인 D-Del.의 Chris Coons 상원의원은 “‘약속 준수’에 대한 암시적인 대조는 명확하고 날카롭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미국 인프라 수리에 대해 너무 자주 이야기했습니다.

그것은 심야 쇼에서 런닝 농담이되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실제로 초당적이고 강력한 기반 시설 투자 법안을 법으로 통과시켰습니다.”

2024년 계획의 이면에는 바이든이 다시 출마할 의향이 있다고 구두로 보증하는 것 이상으로, 일부 당원들은 바이든이 원하거나 해야 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논의에 정통한 사람들은 그 과정이 고심하고 심의가 있고 주요 구성 요소가 여전히 불안정하다는 점에서 전형적인 바이든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민주당원들은 그가 궁극적으로 출마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DNC 캠페인 역학은 접근 방식을 제안합니다.

바이든 2024 입찰에 대한 동의를 통과하는 것은 그가 출마하면 즉시 동원될 수 있고 그가 물러나면 다른 후보자에게 이적할 수 있는 정치적 작전을 설정한다는 점에서.more news

세드릭 리치몬드(Cedric Richmond)는 “그는 달리고 있고 우리는 그가 달리고 이길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백악관에서 DNC로 이사한 바이든의 핵심 보좌관. “지금 당장은 2024년 초기 투자이고 우리는 2022년을 돕고 있습니다.”

전략 및 인사에 대한 일부 주요 캠페인 결정은 중간고사를 앞두고 보류되고,

그리고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민주당원은 몇 달 전보다 하원과 상원을 유지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정당이 의회를 장악한다면 대통령의 우선순위는 그의 입법 의제가 될 것이며,

그리고 바이든은 그의 최고 보좌관들이 계획 실행을 돕기 위해 더 오래 그 자리에 있기를 원할 것이라고 캠페인 토론에 정통한 사람들이 말했다.

그러나 공화당이 하나 또는 두 개의 상원에서 승리하면 바이든 재선 캠페인으로 더 빨리 전환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2024년 캠페인 매니저에 대한 논의가 바이든의 작은 내부 서클 구성원을 그 역할로 옮기는 것이 백악관에 중대한 공백을 남기지 않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