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위성이 지구를 고화질로 보여줍니다

미니 위성이 지구를 고화질로 보여줍니다.
삼림 벌채를 나무별로 모니터링하고 그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미니 위성이

먹튀사이트 검증 또는 농부로서 거대한 땅에서 매일 작물의 건강과 수확량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아마도 구호 기관으로서 한 주 동안 국경을 넘는 인적 교통 흐름을 손쉽게 추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비즈니스 소매 분석가의 경우 지역 전역의 주차장에 있는 차량의 순전한 수를 계산하여 소매 체인의 발자취를 추정합니다.

이것은 Google 어스와 같은 서비스에서 행성 이미지를 완전히 업데이트하는 데 현재 몇 년이 걸리는

것이 아니라 매일 또는 매주 높은 곳에서 세상을 관찰할 때 생각할 수 있는 수많은 가능성 중 일부일 뿐입니다.

새로운 이미지 중심의 우주 경쟁이 꾸준히 가속화됨에 따라 이러한 가능성은 곧 현실로 나타날 것입니다.
국가나 거대 기업이 수행하는 대신 실리콘 밸리의 기술 신생 기업이 최선을 다해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사고 방식에 도전하여 전체 산업을 혼란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미니 위성이

그들의 목표는 우리 행성 전체의 사진을 찍고 분석함으로써 지구에서 수행되는 활동에 대한 전례 없는 이해를 밝히는 것입니다.

이 혁명의 새로운 빌딩 블록은 아주 작습니다. 우주 연구를 돕기 위해 대학에서 지난 10년 동안 개발했습니다.

가정집보다 크지 않은 독특한 샌프란시스코 스타트업 사무실에서 Planet Labs의 20~30대로 구성된 40명의 강력한

팀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인공위성을 만들고 있습니다(향후 12개월 동안 131개 계획) ,

거의 매일 지구의 포괄적인 스냅샷을 제공하고 몇 시간 내에 분석을 위해 사진을 다시 보냅니다.

영국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Will Marshall은 “우리는 기본적으로 우주 탐사와 위성의 능력을 발전시켜 지구상의 사람들을 돕는 가전 제품에 지출된 수십억 달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월에 28개의 초기 배치 중 처음 몇 개는 국제 우주 정거장의 에어록에서 배출되었습니다. 평화를 추구하는 야망에 따라 “비둘기”라고 불리는 이 큐브샛은 이제 지구 저지대 극궤도에서 초속 5마일의 속도로 지구를 통과하는 첫 번째 이미지를 다시 보내고 있습니다.More News

사진은 개별 나무(개인은 아니지만 개인 정보 보호 옹호자의 이의를 제기함)를 골라낼 수 있을 정도로 상세합니다. 이는 행성 표면의 활동에 대한 비할 데 없는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회사는 궁극적으로 우리 행성에 대한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민주화하는 것이 사명이라고 말합니다. 플래닛 랩(Planet Labs)의 공동 설립자는 “나무가 쓰러진 지 몇 달 후 아마존에 구멍이 생기는 것을 보는 대신, 일어나는 그대로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회사가 인도주의적 목표에 따라 NGO(비정부 기구) 및 기타 적절하게 가치 있는 원인에 귀중한 데이터를 제공할 계획이지만 Planet Labs는 벤처 캐피탈 및 이미 유료 고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