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예루살렘을 그토록 거룩하게 만드는가?

무엇이 예루살렘을

무엇이 예루살렘을 그토록 거룩하게 만드는가?
토토사이트 예루살렘 – 그 이름은 기독교인, 유대교인, 이슬람교도 모두의 마음에 반향을

일으키며 수세기 동안 공유되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역사를 통해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히브리어로 Yerushalaim으로, 아랍어로 al-Qudd로 알려진 이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정복, 파괴 및 재건을 거듭했고 지구의 모든 층은 과거의 다른 부분을 드러냅니다.

종종 다른 종교를 가진 사람들 사이의 분열과 갈등에 대한 이야기의 초점이 되었지만,

그들은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거룩한 땅에 대한 경의를 표합니다.

그 중심에는 기독교, 이슬람교, 유대교 및 아르메니아인의 4개 구역을 특징짓는 좁은 골목길과

역사적인 건축물이 미로처럼 뒤섞인 구시가지가 있습니다. 요새와 같은 돌담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성스러운 장소가 있습니다.

각 분기는 자체 인구를 나타냅니다. 아르메니아인도 기독교인이기 때문에 기독교인에게는

2개가 있으며, 4개 중 가장 작은 그들의 4분의 1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아르메니아 센터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공동체가 대부분의 구역을 구성하는 세인트 제임스 교회와 수도원 내부에서 고유한 문화와 문명을 보존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줄 바꿈
교회
기독교 지구 내부에는 전 세계 기독교인들에게 중요한 초점인 성묘 교회(Church of the Holy Sepulchre)가 있습니다. 그것은 예수, 그의 죽음, 십자가에 못 박히심, 부활의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장소에 있습니다.More News

무엇이 예루살렘을

대부분의 기독교 전통에 따르면, 예수님은 골고다, 즉 갈보리 언덕에서 십자가에 못 박히셨으며, 그의 무덤은 무덤 안에 있으며 이것은 또한 그의 부활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교회는 주로 그리스 정교회 총대주교청, 로마 카톨릭 교회와 아르메니아 총대주교청의 프란치스코 수도사들뿐 아니라 에티오피아, 콥트교, 시리아 정교회 등 다양한 기독교 종파의 대표자들이 공동으로 관리합니다.

예수의 빈 무덤을 방문하고 그곳에서 기도로 위안과 구원을 구하는 전 세계 수백만 기독교인들의 주요 순례지 중 하나입니다.
모스크
이슬람 지구는 4개 중 가장 크며 이슬람교도에게 하람 알 샤리프 또는 고귀한 성역으로 알려진 고원에 바위의 돔과 알 아크사 모스크의 신전이 있습니다.

모스크는 이슬람에서 세 번째로 신성한 장소이며 Waqf라는 이슬람 신탁의 관리하에 있습니다.

이슬람교도들은 예언자 무함마드가 밤 여행 중에 메카에서 이곳을 여행했으며 모든 예언자들의 영혼과 함께 기도했다고 믿습니다. 몇 걸음 더 가면 바위의 돔(Dome of the Rock) 신전에 이슬람교도들이 무함마드가 승천했다고 믿는 초석이 있습니다.

이슬람교도들은 일년 내내 성지를 방문하지만 성스러운 라마단 기간인 매주 금요일에는 수십만 명의 이슬람교도들이 모스크에서 기도하기 위해 찾아옵니다.

유대인 지구에는 코텔(Kotel) 또는 통곡의 벽(Western Wall)이 있습니다. 이 벽은 한때 거룩한 성전이 있던 산의 옹벽의 잔해입니다.
성전 안에는 유대교에서 가장 신성한 곳인 지성소가 있었습니다.

유대인들은 이곳이 세상이 창조된 기초석의 위치이자 아브라함이 그의 아들 이삭을 희생하기 위해 준비한 곳이라고 믿습니다. 많은 유대인들은 바위의 돔이 지성소가 있는 곳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