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푸틴 대통령 분리주의자들 독립을 인정

러시아 푸틴 노력은 대규모 침공이 임박했다는 잠재적 신호

러시아 푸틴


러시아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동부 분리주의 지역의 독립을 인정하는 법령에 서명한 연설에서 우크라이나가
역사적으로 러시아의 일부라고 주장했는데, 이는 바이든 대통령이 새로운 제재를 가하도록 자극한 조치였다.

푸틴 대통령은 크렘린궁이 영어로 번역한 연설에서 “현대 우크라이나가 전적으로 러시아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사실부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PUTIN, 우크라이나의 일부를 독립국가로 인정, 미국의 제재 조치 촉구: 실시간 업데이트

푸틴은 현 정부가 역사적으로 러시아와 소련의 과거로부터 거리를 두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비난하며, 그렇게 하는
것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주장했다.

“해체화를 원하십니까? 푸틴은 “해체화는 우리에게 매우 잘 맞는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 진정한 해체가
어떤 의미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어떤 이유에서인지 흐루쇼프는 우크라이나에 별도의 지위를 부여했다”고 말했다. “왜 우리는
그렇게 관대해야 했고 그리고 나서 이 공화국들에게 떠날 권리를 주어야만 했나요? 광기!”

러시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가 키예프 주재 미국 대사관에서 미국과 나토 동맹국들에 의해 효과적으로 통치되고
있다고 추측하면서, 우크라이나의 현 정부는 불법이라고 주장하는 것처럼 보인다.

블라디미르 푸틴

푸틴은 또한 “역사적으로 러시아”였던 영토를 독립 국가로 이양한 전 지도자들에 대해서도 비판적이었다.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동부에 위치한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과 루한스크 인민 공화국의 독립을 독립국가로 인정하는 결의안에 서명했다.

푸틴 대통령은 “도네츠크 인민공화국과 루한스크 인민공화국의 독립과 주권을 즉각 인정하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 지연된 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조치는 백악관의 추가 제재 발표를 포함한 즉각적인 국제적 비난에 직면했다.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은 “바이든 대통령은 곧 이른바 우크라이나 DNR과 LNR 지역에 대한 미국인들의 신규 투자, 무역, 자금조달을 금지하는 행정명령을 내릴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번 E.O.는 우크라이나에서 활동하기로 결정한 모든 사람에게 제재를 가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분명히 하자면: 이러한 조치들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추가로 침공할 경우 동맹국 및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준비해온 신속하고 엄중한 경제 조치들과 별개이며 추가될 것이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러시아 평화유지군을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에 진입할 것을 명령했다고 로이터 통신 등이 2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의 자칭 도네츠크인민공화국(DPR)과 루간스크인민공화국(LPR)에 러시아 평화유지군 진입을 명령했다.

푸틴 대통령은 앞서 이 두 곳을 독립국으로 인정하는 대통령령에 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