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안데르탈인 해골, 고대 공동체의 비밀을

네안데르탈인 해골, 고대 공동체의 비밀을 밝혀내다
새롭게 발굴된 네안데르탈인의 두개골은 고대 사촌들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수천 년 동안 존재했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다고 전문가들이 말했습니다.

네안데르탈인 해골

두개골 조각은 네안데르탈인 사슴 사냥꾼 캠프의 흔적이 발견된 바르셀로나 인근의 한 사이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네안데르탈인 해골

이제 연구자들은 두개골 조각이 전문가들에게 이 종이 어떻게 소통하고 살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당시의 기후 조건에 대한 정확한 이미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발견은 8월 19일 스페인 카탈로니아 바르셀로나 시 카펠라데스 마을에 있는 아브릭 로마니(Abric Romani) 고고학 유적지에서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연구자들은 네안데르탈인이 이전보다 훨씬 더 오랜 기간 동안 이 지역에 살았다는 결론을 내렸다. 상상.

스페인 카펠라데스의 Abric Romani 사이트
스페인 카펠라데스(Capellades)에 있는 아브릭 로마니(Abric Romani) 유적지가 날짜가 표시되지 않은 사진에서 보입니다.

최근 발굴을 통해 60,000년 된 이 네안데르탈인 캠프는 사슴 사냥에 특화된 곳으로 네안데르탈인의 일부 유적과 함께 밝혀졌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두개골 유적은 카탈로니아 인간 고생태학 및 사회 진화 연구소의 연구원이자 스페인 타라고나의 Rovira 및 Virgili 대학의 선사 교수인 Eudald Carbonell이 이끄는 팀이 40년 동안 현장에서 지속적으로 연구한 끝에 발견되었습니다. .

팀은 8월 25일 트위터 게시물에서 “예외적 발견”을 발표했습니다. 연구원에 따르면:

“(이는 Abric Romani를 네안데르탈인의 사회적, 문화적 행동에 대해 배우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고고학 유적지의 연단에 앉힙니다.”

이 발견은 또한 유인원의 문화적, 사회적 행동에 대한 더 깊은 연구를 가능하게 할 것이며, 현장에서 이런 종류의 발견은 처음입니다.

지금까지 네안데르탈인의 유해는 카탈루냐에서 Banyoles 근처의 Pla de la Formiga의 오래된 채석장과 시체스의 Cova del Gegant의 두 곳에서만 발견되었습니다.

스페인 네안데르탈인 두개골의 일부 유적
스페인 카펠라데스의 아브릭 로마니 유적지에서 네안데르탈인의 두개골 일부가 발견되었습니다.

그 유적은 72,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두개골 유적은 12,000년 더 젊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네안데르탈인이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오랫동안 유럽에서 번성했음을 나타냅니다. more news

카탈루냐 문화부 장관과 해당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참석한 두개골 유물 발표회에서 Carbonell은 이 발견이 네안데르탈인이 서로 소통하는 방식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각 뼈는 우리에게 새로운 것을 말해줍니다. 그것은 판도라의 상자입니다.”라고 Carbonell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마지막이 아니라 첫 번째가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결론지었습니다.

팀의 목표는 발굴하는 동안 더 많은 뼈를 찾는 동안 두개골이 속한 사람의 나이와 성별을 결정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