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접근은 낙태 캠페인에서도 자리를 찾습니다

낙태 접근은 낙태 캠페인에서도 자리를 찾습니다

낙태

파워볼 코네티컷주 하트퍼드(AP) — TV 광고에서 맨 어깨를 드러낸 코네티컷 민주당원 Dita Bhargava가

카메라를 직접 바라보며 당선된다면 낙태 권리를 위한 “십자군 운동을 주도”하겠다고 약속합니다.

다른 여성의 사진이 화면에 깜박이며 옷도 보여주지 않습니다. Bhargava는 광고에서 자신의 몸에 대한

자유를 박탈당한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법원이 완전히 취약한 상태로 남겨둔 사람은 바로 이 사람입니다.”

Bhargava가 향후 낙태법에서 직접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주지사, 주 입법부 또는 의회에 출마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합리적일 것입니다. 그녀는 ~ 아니다. 그녀는 국정감사 후보입니다.

코네티컷주 8월 9일 예비선거에 출마한 Bhargava는 재무장관, 감사원 또는 국무장관과 같은

낙태 접근은 낙태 캠페인에서도

낙태 문제를 압수한 다운 투표 경선에서 민주당 후보 중 한 명입니다. 낙태 접근에 대한 명백한 연결.

“다른 사람들은 관련이 없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재무부와 절대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사모 투자 펀드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Bhargava는 인터뷰에서 국가가 연금 투자 결정을 통해 기업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권한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국가 재무장관일 때 국가는 직원들이 옳은 일을 하지 않는 회사에 투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올바른 일을 하는 것의 일부는 안전하고 합법적인 낙태에 대한 여성의 권리를 지지하는 것입니다.”

위스콘신에서는 민주당원이자 의사인 질리언 바티노(Gillian Battino) 재무 후보가 기부자들에게 그녀가 “Roe를 성문화하기 위한 투쟁”을 도와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위스콘신의 재무는 낙태 정책을 정하거나 투자를 감독하지도 않습니다. 직업은 주로 주를 대신하여 수표에 서명하고 신탁 토지의 지불을 처리하는 이사회 의장을 수반합니다.

낙태 문제를 주정부로 되돌리려는 대법원의 결정은 주지사 경선에 관심을 돌리게 했으며, 여기서 승자는 향후 제한 조치의 운명에서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하급 주정부 공직 후보자들은 선거 기부금을 높이고 투표율을 높이기 위해 대다수의 미국인에게 인기가 없는 판결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오하이오의 민주당 컨설턴트인 Sandy Theis는 낙태에 대한 위협이 민주당 유권자들을 동원한 역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미국 대법원이 1989년 웹스터 대 생식 건강 서비스(Webster v. Reproductive Health Services) 판결에 따라 낙태를 제한할 수 있는 더 큰 자유를 주었고, 민주당 도전자들은

버지니아와 플로리다에서 공화당 주지사를 해임했으며 출구 조사에서는 민주당원 앤 리처즈가 여성 득표율의 60%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화당 여성의 25%가 텍사스 주지사가 됩니다.

“공화당은 여성의 생식 자유를 박탈하는 것과 같은 판매력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민주당이 이 권리를 행사하고 이 권리를 메시지를 보내면 티켓 전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공화당 후보는 낙태 문제를 크게 피했고 종종 자신이 원하는 공직의 핵심 기능에 집중했습니다. 법무장관 경선은 예외입니다. 일부 GOP 후보는 Dobbs

대 잭슨 여성 건강 기구 판결에 따라 주법을 변호하고 지역 검사가 낙태 범죄를 추적하도록 돕고 법원에서 새로운 제한 사항을 변호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