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온실 가스 농도가 다시 기록을

기후 변화: 온실 가스 농도가 다시 기록을 깼습니다.
2018년에 이산화탄소 및 기타 온실 가스의 대기 농도가 다시 한 번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기후 변화

먹튀검증커뮤니티 세계기상기구(WMO)는 CO2의 증가가 지난 10년 동안 기록된 평균 증가를 약간 웃돌았다고 말합니다.

메탄 및 아산화질소와 같은 다른 온난화 가스의 수준도 평균 이상으로 급증했습니다.

1990년 이후로 수명이 긴 온실 가스의 기후에 대한 온난화 효과가 43% 증가했습니다.

중국 석탄 급증, 파리 기후 목표 위협
음악가는 기후 변화에 ‘선제적이어야’
기후 신호는 전 지구적 홍수와 화재를 연결합니다.
WMO 보고서는 단순히 배출량이 아니라 대기 중 온난화 가스의 농도를 살펴봅니다.

기후 변화

둘의 차이점은 배출량은 석탄을 태우는 것과 같은 화석 연료의 사용과 삼림 벌채로 인해 대기 중으로 올라가는 가스의 양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농도는 대기, 바다, 숲 및 육지 사이의 복잡한 일련의 상호 작용 후에 공기 중에 남아 있는 것입니다. 모든 탄소 배출량의 약 4분의 1은 바다에 흡수되고 비슷한 양은 육지와 나무에 흡수됩니다.

연구원들은 북극과 전 세계에 있는 모니터링 스테이션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2018년 CO2 농도가 407.8ppm에 도달했으며 이는 전년도의 405.5ppm에서 증가한 수치라고 합니다.

이 증가는 지난 10년 동안의 평균보다 높았으며 1750년 “산업화 이전” 수준의 147%입니다.More News

WMO는 메탄과 아산화질소를 포함한 다른 온난화 가스의 농도도 기록합니다. 대기 중으로 방출되는 메탄의 약 40%는 습지와 같은 자연적인 출처에서 나오고 60%는 가축 사육, 벼 재배 및 매립지 매립을 포함한 인간 활동에서 발생합니다.

메탄은 현재 산업화 이전 수준의 259%이며 지난 1년 동안의 증가는 이전 연간 비율과 지난 10년 동안의 평균보다 높았습니다.

아산화질소는 바다와 농업용 비료 사용을 포함하여 자연 및 인간 소스에서 배출됩니다. WMO에 따르면 지금은 1750년에 존재했던 수준의 123%입니다.

오존층에도 해를 끼칠 수 있는 가스 농도의 작년 증가는 지난 12개월보다 크고 지난 10년 평균보다 높았다.

과학자들이 우려하는 것은 이러한 증가하는 모든 농도의 전반적인 온난화 영향입니다. 총 복사 강제력으로 알려진 이 효과는 1990년 이후 43% 증가했으며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모든 약속에도 불구하고 대기 중 온실 가스 농도가 감소하는 것은 물론이고 둔화의 조짐도 없습니다. 페테리 탈라스(Petteri Taalas) WMO 사무총장은 “파리 기후변화 협정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인류의 미래 복지를 위해 공약을 행동으로 옮기고 야망을 높여야 한다”고 덧붙였다.

Taalas씨는 “지구가 비슷한 농도의 CO2를 경험한 마지막 때가 300~500만 년 전이라는 사실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당시 온도는 지금보다 2~3도 높았고 해수면은 10~20m 높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UN 환경 프로그램은 국가들이 탄소 감축을 위해 취하는 조치와 파리 기후 협정에서 합의된 온도 목표를 유지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조치 사이의 격차에 대해 곧 보고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