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우주 정거장은 러시아-미국 협력에 대한

국제 우주 정거장은 러시아-미국 협력에 대한 희망의 등대였습니다. 이제 모스크바는 종료됩니다.

국제 우주

밤의민족 러시아와 서방 사이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는 신호로 모스크바는 2024년 이후 국제 우주 정거장에 대한 참여를 철회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모스크바는 서방과의 긴장 속에서 “2024년 이후” 국제 우주 정거장을 떠날 것이라고 말했다. 분석가들은 러시아 유인 비행이 중단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국제 우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군사 개입과 우주 부문을 포함한 러시아에 대한 여러 차례의 파괴적인 제재로 인해 크렘린과 서방 사이의 관계가

풀리면서 오랫동안 논의된 움직임의 확인이 이루어졌습니다.

우주 전문가들은 러시아가 국제 우주 정거장(ISS)에서 출발할 경우 러시아의 우주 부문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러시아의 자부심의 주요

원천인 유인 비행 프로그램에 상당한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러시아 우주국 Roscosmos의 새로운 수장인 Yury Borisov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게 크렘린궁 계정에 따르면 “물론 우리는 파트너에 대한 모든 의무를 다할 것이지만 2024년 이후에 이 정거장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회의.

Borisov는 “이때쯤이면 우리가 러시아 궤도 정거장을 건설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좋습니다.” 푸틴 대통령이 대답했습니다.

ISS는 2024년 이후에 퇴역할 예정이지만 미국 우주국 NASA는 2030년까지 운영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ISS는 냉전 시대 우주 경쟁에 이어 미·러 협력을 희망하던 시기에 1998년 발사됐다.

미국은 발표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ISS에서 수행된 중요한 과학적 작업과 우리 우주 기관이 수년에 걸쳐 이뤄온 귀중한 전문 협력을 고려할 때 불행한 발전”이라고 말했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ISS 국장인 로빈 게이튼스(Robin Gatens)는 미국이 러시아와의 우주 관계를 끝내기를 원하느냐는 질문에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우주 탐사는 러시아와 미국 및 그 동맹국 간의 협력이 우크라이나 및 기타 지역에 대한 긴장으로 인해 중단되지 않은 몇 안 되는 분야 중 하나였습니다.
‘노인의 아파트처럼’
러시아는 제조 장비에서 소비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수입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서방 제재의 영향은 장기적으로 러시아 경제에 큰 피해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우주 전문가 Vadim Lukashevich는 우주 과학이 강력하게 제재된 국가에서 번성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Lukashevich는 AFP 통신에 “ISS가 2024년에 존재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비행할 곳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제는 우주 비행사의 발상지인 러시아에서 유인 비행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Lukashevich는 러시아의 과학적, 기술적 고립이 심화되고 있음을 지적하면서 당국이 몇 개월 이상 미리 계획을 세울 수는 없으며 러시아가 궤도 정거장을 건설하더라도 1980년대로 후퇴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누름 버튼식 전화기와 레코드 플레이어가 있는 노파의 아파트처럼 고풍스러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