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민주당, 워싱턴 주 예비선거 전날 경제

공화당 민주당, 워싱턴 주 예비선거 전날 경제 문제로 충돌 | 소식

(중앙 광장) – 워싱턴 주 예비선거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목요일 미국 경제가 2분기 연속 위축되었다는

뉴스(전통적인 경기 침체의 정의)는 이미 에버그린 주 경제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를 증가시켰습니다.

미국 경제는 4월부터 6월까지 0.9% 감소했습니다. 지난 분기인 1월부터 3월까지 경제는 1.6% 감소했습니다.

공화당 민주당

먹튀검증커뮤니티 당연히 공화당과 민주당은 그 의미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워싱턴주 공화당은 이에 반발해 워싱턴인과 미국인이 견디고 있는 높은 휘발유 가격과 기록적인 인플레이션에 대해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비판이라는 표현을 게시했습니다.

성명은 “바이든 행정부는 정치적인 이유로 우리가 경기 침체에 있지 않다고 선언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런 가스라이팅과 거짓말은 바이든 행정부의 공통된 특징이 되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미국이 경기 침체가 아닌 “과도기”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국자들은 일반적으로 강한 경제를 나타내는 높은 고용

성장률과 낮은 실업률과 같이 국내 총생산 외에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케일럽 하임리히 워싱턴주 공화당 의장은 성명에서 “이 행정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정직하다”고 말했다. “휘발유

가격이 내리면 바이든 대통령과 민주당원은 모두 경의를 표하지만, 가격이 오르면 대통령이 휘발유 가격을 통제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휘발유 CEO를 비난합니다. 가격 상승; Keystone XL 파이프라인 취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시추 허가 보류 및 연방 토지 임대 판매 중단. [U.S. Rep.] Kim Schreier 및 [U.S. 상원의원] 패티 머레이는 11월에 유권자들에게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공화당 민주당, 워싱턴 주 예비선거 전날 경제

성명은 계속해서 “공화당은 과도하게 지출하면 인플레이션이 폭주할 것이라고 민주당과 이 행정부에 반복해서 경고했다”고 말했다.

센터 스퀘어는 워싱턴 주 공화당의 성명에 대한 논평을 위해 몇몇 워싱턴 민주당원(심지어 민주당 전국위원회)에 연락을 취했습니다.

유일한 답변은 현 임기가 2025년 1월에 만료되는 주 상원의원 Christine RolfesD-Bainbridge Island에서 나왔습니다.

그녀는 상황을 고려할 때 워싱턴 경제가 잘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상원 세입 위원회 위원장인 롤프스는 이메일을 통해 “워싱턴 주의 최근 경제 전망은 세상의 끝이 아니다. “6월부터 우리나라 경제 전망과 경제 보고서 바로가기입니다.”

워싱턴 주 경제 및 수익 예측 위원회(Washington State Economic and Revenue Forecast Council)의 지난달 수익 검토 링크는

현재 2년 동안 거의 15억 달러의 수익 증가를 설명합니다.

긍정적인 판매 전망은 2월 판매 전망 이후 워싱턴에서 60,100개의 일자리가 증가한 것과 COVID-19 사례의 명백한 둔화에 크게 기인합니다.

5월 실업률은 3.9%로 4월 실업률 4.1%보다 낮아졌다는 전망도 나왔다.

Rolfes는 또한 기본적인 케이블 회사를 위한 잘 알려진 뉴스 채널에서 워싱턴에 대한 몇 가지 좋은 경제 뉴스를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우리 주는 지난주 CNBC에서 사업을 하기 위해 전국 2위에 올랐다”고 말했다.More news